소울메디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24.09.20
- 세 번째 뉴욕이었다. 숙소를 나설 때 누군가 건네는 기분 좋은 스몰톡, 어떤 옷을 입어도 신경 쓰지 않는 묘한 자유로움, 바쁜 도심 속 바다처럼 펼쳐진 센트럴 파크까지 뉴욕의 매력을 말하자면 끝이 없다. 세 번째 방문인 만큼 웬만한 기념비적인 관광지는...
- 광고뒷이야기 2024.05.17
- 에버랜드 캠페인을 준비하려면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빅 콘텐츠에 집중하다 보니 해당 시즌 외에는 캠페인을 운영할 수 없다. 매년 콘텐츠들이 업그레이드되지만, 그 요소가 실제 이벤트 현장 구현 직전에 완성되기에, 촬영부터 온에어까지의 일정이...
- 마케팅 2024.05.14
- 과거에 흔히 만났던 뮤지엄 스토어의 상품들은 전시 내용에 충실하고 현장에서 느낀 감동을 이어 가기 위한 기념품 정도의 제품들이었습니다. 그 속에서 엽서나 마그넷 정도를 만지작거리다 사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특별할 것 없는 재미없던 곳으로만...
- 기획 취재/조사 2023.12.20
- 코오롱몰 ‘너, 보는 눈 있잖아’ 캠페인은 22년 F/W시즌 선보인 패션플랫폼 코오롱몰의 브랜딩 필름으로, 상위 5%의 선천적 패피가 아닌 끊임없는 노력과 실패를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95%의 패션 유저들에 대한 헌사를 담았다. 과한 패션에서 과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