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앤피플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24.02.19
- 인류 역사를 통틀어 볼 때, 기술 발전은 많은 직업을 없애 왔다. 손으로 글을 옮겨 적던직업 ‘필경사’는 활자 기술의 발명과 함께 사라졌다. 인쇄소에서 글자 틀을 하나하나 인쇄판에 끼우던 ‘문선공’은 컴퓨터 인쇄로 없어졌다.
- 인터뷰 2022.10.19
- 경계 파괴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하이브리드 브랜딩 컴퍼니, 스프링앤플라워 글 천효진|ADZ 일상뿐만 아니라 우리가 소비하는 대부분의 것들이 온·오프라인 의 경계가 없어졌다. 이러한 요즘, 소위 업계에서 잘나가는 광고 회사들은 저마다의...
- 기획 취재/조사 2022.07.14
- 광고총연합회×코바코, 광고산업 범위(영역) 재정의 연구 착수 한국광고총연합회(이하 광고총연합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관한 연구를 위해, 광고산업진흥 협의체를...
- 기획 취재/조사 2021.08.26
- 이소아_중앙일보 경제 부문 라이프스타일 팀장 친환경, 동물복지, 채식주의. 이 세 가지의 공통점은 뭘까? 바로 요즘 젊은 세대에 자연스럽고 익숙한 개념이라는 점이다. 과거 특정 단체의 활동가들이 강한 구호와 함께 이끌던 ‘운동’이 아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