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글로벌 관련 기사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10.28
- 딥페이크 논란, AI기본법... 광고계 영향은? 글 편집부 딥페이크 논란이 뜨겁다. 딥페이크(Deepfake)란 딥러닝(Deep Learning)과 가짜(Fake)의 합성어로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합성하는 기술 용어이다. 유명 특정인 얼굴 사진을 합성해 풍자나...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10.24
- 좋은 기름 S-OIL의 “지구를 사랑하는 좋은 마음” 업사이클링 주유장갑 “GoodLoves” 캠페인 글 임정택 선임|HSAD S-OIL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아는 정유 업계 브랜드입 니다. 좋은 기름을 상징하는 캐릭터인...
- 광고뒷이야기 2024.10.24
- 집 청소를 잊고 사는 시대를 위하여 ‘로보락의 등장 청소의 종말’ 글 김민형 AE | SM C&C 광고사업Unit ‘기능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청소의 혁신’, ‘절대반지 같은 로 봇...
- 광고뒷이야기 2024.10.24
- 오동하 대표 | Mozaic Film 2024년 6월, 타이어 업계 최초로 선 보인 브랜디드 웹드라마 <타이코메트 리>가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글로벌 타이어 제조 및 판매 기업 넥센타이어 가 제작한 <타이코메트리>는 대행사 로 대홍기획이, 제작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