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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광고계 이슈 2017.06.28
- 2017년 제2차 편집위원회 지난 4월 13일 롯데호텔에서 제2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박형재 상무(한국코카콜라), 이준희 상무(보령제약), 이한구 상무(HS애드)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대한 리뷰 및 편집기획에 대해 논의했다.
- 애드컬럼 2017.02.27
- 이지수 엔자임헬스㈜ 헬스케어 마케팅본부 상무 광고에 대한 신뢰도는 감소, 그러나 추천/검증된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 높아... 콘텐츠 소비에 집중하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의 변화를 읽어야 한다. 지난해 일반의약품은 최고 연 매출이...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10.28
- 선포 총 9개항, 변화된 광고 미디어 산업의 시대상 반영 글 편집부 1984년에 제정된 광고윤리강령이 40년 만에 올해 개정된다. 광고가 지녀야할 원칙과 가치를 담아낸 광고윤리강령 개정은 광고를 접하는 소비자의 접점이 다양하고 복잡해지고 있듯이...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10.28
- 딥페이크 논란, AI기본법... 광고계 영향은? 글 편집부 딥페이크 논란이 뜨겁다. 딥페이크(Deepfake)란 딥러닝(Deep Learning)과 가짜(Fake)의 합성어로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합성하는 기술 용어이다. 유명 특정인 얼굴 사진을 합성해 풍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