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1.05.11
- 대홍기획 Biz Trans 본부가 기존 광고회사의 경계를 깨고 있다. 광고 효과를 낸다는 의미에 대한 기존 패러다임의 변화와 빅데이터 기반의 실질적 마케팅 퍼포먼스 창출 그리고 즉각적인 소비자 반응을 끌어내는 새로운 문법을 만드는 등 실험과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 기획 취재/조사 2020.12.16
- 매해 12월, 롯데 전 그룹사에 배포되는 롯데 플래너 에코패키지가 2021년을 맞아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한 해를 강타한 코로나19로 다시 본 일상의 소중함을 기억하고, 환경을 향한 롯데의 노력을 담고자 최초로 ‘롯데공감’이라는 컨셉이 적용됐습니다.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7.15
-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 마케팅 2024.03.14
- 대홍기획이 글로벌 블록체인 앱토스 재단(Aptos Foundatio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세대별 소비동기 분석 트렌드 서적<세대욕망>을 발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