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14.12.23| 파일형태 :
조회 3908 다운로드 13
자료요약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은 대표적인 네이티브 광고 상품 ‘카카오 스토리-오늘의 추천 소식’ 단독 집행했다. 핵심 타깃 타깃팅 기법을 통해 성공적인 반응률 유도하였다.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은 모든 매체에 타깃팅 기법을 적용하여 핵심타깃과의 접점을 극대화했다. 페이스북 광고 상품 집행으로 바이럴 확산을 유도하였고 성공적인 구매 유인을 만들었다.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은 대중교통 이용이 잦은 핵심타깃을 대상으로 교통광고 중심 캠페인을 진행했다. 게첨 형식 및 시즌별 다양한 소재 활용으로 성공적인 유인효과를 달성하였다.
목차
1.Internet
A .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
B .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

2.OOH
A .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 타겟팅 네이티브광고 바이럴 버스쉘터 카카오스토리 포털 모바일 SNS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