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자동차업종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10.10.15| 파일형태 :
조회 4464 다운로드 42
자료요약
1. Internet : 한국 닛산 - INFINITI M

- 포탈 및 타겟팅 매체 집중 활용을 통한 인피니티 M 런칭 고지 및 사이트 방문 유도


2. IPTV : 르노삼성자동차 ? SM3, SM5, SM7, QM5

- PrePlay 광고 및 VOD에 Q를 노출하여 시청자의 브랜드관 진입 및 이벤트 참여 유도


3. Digital signage : 현대자동차 ? AVANTE

QR 코드 활용 이벤트를 1-4호선 지하철 승강장에 노출, 대기시간에 체험 유도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닛산 인피니티 자동차 포탈광고 타겟칭 런칭광고 르노삼성 프리플레이 현대자동차 QR 아반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