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타겟 인터넷 이용 분석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57 pages| 2008.09.15| 파일형태 :
조회 3172 다운로드 46
자료요약
Ⅰ. 여성의 인터넷 이용행태 분석

Ⅱ. 여성 연령별 관심사와 인터넷 이용현황
- 10대/ 20대/ 30대/ 40대

Ⅲ. 여성 직업별 관심사와 인터넷 이용현황
- 직장인/ 학생/ 주부/ 기타

Ⅳ. 2008 상반기 여성 New Trend
-알파걸/ 골드미스

Ⅴ. 결론 및 하반기 동향 예측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여성타겟 인터넷 인터넷광고 온라인광고 인터넷이용행태 소비자행동 여성관심사 여성트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