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2 pages| 2009.02.16| 파일형태 :
조회 4710 다운로드 8
자료요약


Case 1 : 대한항공 - Road Trip USA

빅 포털 내 고정 상품 진행을 통해 캠페인 주목도 극대화


Case 2 : Double A - Stress Free

1차/2차 배너로 나누어 집행된 시리즈 캠페인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대한항공 포털 고정상품 포털광고 캠페인주목도 더블에이 Double A 배너광고 시리즈캠페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