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Internet_네네치킨_쇼치팩/OOH_레드아톰즈_카드의 신 삼국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4.07.23|
파일형태 :
자료요약
A.네네치킨 ? 쇼치팩
Target : 전체
Period : 2014년 02월 18일 ~ 2014년 03월 16일
Media : 모바일(캐시슬라이드, 에어푸쉬, 아프리카TV)
B.OOH : 레드아톰즈_카드의 신 삼국지
Target : 20 ? 30세 남성
Period : 2014년 04월 17일 ~ 2014년 05월 16일
Media : 지하철 2호선 차량 내 액자 광고
Target : 전체
Period : 2014년 02월 18일 ~ 2014년 03월 16일
Media : 모바일(캐시슬라이드, 에어푸쉬, 아프리카TV)
B.OOH : 레드아톰즈_카드의 신 삼국지
Target : 20 ? 30세 남성
Period : 2014년 04월 17일 ~ 2014년 05월 16일
Media : 지하철 2호선 차량 내 액자 광고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A.Internet : 네네치킨 _쇼치팩
B.OOH : 레드아톰즈 _ 카드의 신 삼국지
A.Internet : 네네치킨 _쇼치팩
B.OOH : 레드아톰즈 _ 카드의 신 삼국지
케이스스터디
사례
네네치킨
레드아톰즈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