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Internet_아모레퍼시픽 / OOH_유니클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4.02.14| 파일형태 :
조회 4630 다운로드 22
자료요약
유튜브 및 포털 초기면 활용으로 효율적인 영상 확산
모바일 DA를 통해 이벤트 참여 극대화

- 한방샴푸 ‘려 자양윤모’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내용을 웃음으로 풀어낸 동영상을 소재로 온라인 캠페인 실시
- 기존 샴푸광고와 차별화 된 광고내용을 통해 소비자의 접근성과 주목도 상승 유도
- 유튜브 TrueView 및 반응률이 높은 모바일 매체 활용을 통해 영상의 자체적 확산 및 성공적인 이벤트 참여율 달성
목차
Internet_아모레퍼시픽 / OOH_유니클로

Index.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A.Internet : 아모레퍼시픽 - 려 자양윤모 열풍영상 캠페인

B.OOH : 유니클로 - 유니클로 강남역 2호점
디지털 미디어 광고 아모레퍼시픽 캠페인 유니클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