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유튜브 및 포털 초기면 활용으로 효율적인 영상 확산
모바일 DA를 통해 이벤트 참여 극대화
- 한방샴푸 ‘려 자양윤모’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내용을 웃음으로 풀어낸 동영상을 소재로 온라인 캠페인 실시
- 기존 샴푸광고와 차별화 된 광고내용을 통해 소비자의 접근성과 주목도 상승 유도
- 유튜브 TrueView 및 반응률이 높은 모바일 매체 활용을 통해 영상의 자체적 확산 및 성공적인 이벤트 참여율 달성
모바일 DA를 통해 이벤트 참여 극대화
- 한방샴푸 ‘려 자양윤모’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내용을 웃음으로 풀어낸 동영상을 소재로 온라인 캠페인 실시
- 기존 샴푸광고와 차별화 된 광고내용을 통해 소비자의 접근성과 주목도 상승 유도
- 유튜브 TrueView 및 반응률이 높은 모바일 매체 활용을 통해 영상의 자체적 확산 및 성공적인 이벤트 참여율 달성
목차
Internet_아모레퍼시픽 / OOH_유니클로
Index.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A.Internet : 아모레퍼시픽 - 려 자양윤모 열풍영상 캠페인
B.OOH : 유니클로 - 유니클로 강남역 2호점
Index.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A.Internet : 아모레퍼시픽 - 려 자양윤모 열풍영상 캠페인
B.OOH : 유니클로 - 유니클로 강남역 2호점
디지털
미디어
광고
아모레퍼시픽
캠페인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