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야놀자: 코어타깃 주 이용 시간대 집중 공략, 경쟁사 광고 대응 차원 캠페인 운영 효과적인 모바일 매체 활용으로 안정적인 노출과 클릭 유입 극대화
-현대카드 모바일: 포털 / 리워드 앱 매체 집중 집행으로 커버리지 확보, 주목도 높은 전면 배너 상품 활용으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현대카드 모바일: 포털 / 리워드 앱 매체 집중 집행으로 커버리지 확보, 주목도 높은 전면 배너 상품 활용으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목차
A. 야놀자 - 경쟁사 대응 캠페인
B. 현대카드 모바일 - 10월 캠페인
B. 현대카드 모바일 - 10월 캠페인
디지털 미디어
모바일
야놀자
현대카드
어플리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