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6.03.04| 파일형태 :
조회 6119 다운로드 5
자료요약
- 야놀자: 코어타깃 주 이용 시간대 집중 공략, 경쟁사 광고 대응 차원 캠페인 운영 효과적인 모바일 매체 활용으로 안정적인 노출과 클릭 유입 극대화
-현대카드 모바일: 포털 / 리워드 앱 매체 집중 집행으로 커버리지 확보, 주목도 높은 전면 배너 상품 활용으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목차
A. 야놀자 - 경쟁사 대응 캠페인
B. 현대카드 모바일 - 10월 캠페인
디지털 미디어 모바일 야놀자 현대카드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