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서울우유는 새로워진 저지방 우유에 대해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 했습니다. 저지방 우유의 제품 특성에 맞춘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브랜드 메시지를 타깃에게 전달하고, 이벤트를 이슈화하는 매체 전략을 구상 했습니다.
캠페인 초반에는 포털 일고정 특수 상품에 집중 하여 이벤트 이슈화를 꾀했습니다. 동시에 모바일 커버리지가 높은 네이버 모바일, 다음AD@m, 구글 애드몹 상품을 집행해 타깃 도달 및 참여를 극대화 했습니다. 또한 약 한달간 진행된 캠페인 기간 중 소재를 교체하면서 지속적인 이용자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캠페인 초반에는 포털 일고정 특수 상품에 집중 하여 이벤트 이슈화를 꾀했습니다. 동시에 모바일 커버리지가 높은 네이버 모바일, 다음AD@m, 구글 애드몹 상품을 집행해 타깃 도달 및 참여를 극대화 했습니다. 또한 약 한달간 진행된 캠페인 기간 중 소재를 교체하면서 지속적인 이용자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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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_키움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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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키움증권
성공사례
캠페인사례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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