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컨텐츠 품질 평가 모형 (Social Media Contents Quality Model) 개발에 관한 연구
[2010하계특별세미나] | 한국홍보학회 | 15 pages| 2011.01.12| 파일형태 :
조회 3257 다운로드 23
자료요약
□ 공중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발적으로 특정 기업에 대한 자신의 의견이나 경험을 표출, 공유, 확산하는 적극적 커뮤니케이션 행동을 보이고 있음.

- 전통적으로 미디어와 전문가의 전유물이었던 여론형성 영향력이 일반인들에게로 전이
(Solis & Breakenridge, 2009)

□ 미디어 환경의 변화는 매스미디어 중심으로 이루어져 왔던 기존의 PR활동에 대한 전면적인 변화를요구

-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PR전략을 위한 체계적 PR커뮤니케이션 연구 시급
목차
1. 문제제기및연구목적

2. 이론적배경

3. 연구문제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및논의

소셜미디어 평가모형 미디어변화 PR전략 PR커뮤니케이션 이유나 문빛 박건희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홍보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