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09년의 식음료 광고시장을 유형별로 분석하고 식음료 활용 상품제안 및 식음료 프로모션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식음료 시장분석
2. 식품 광고시장분석
(1)식품 2009 전체 분석
(2)식품 2009 유형별 분석
3. 음료 광고시장분석
(1) 음료 2009 전체 분석
(2) 음료 2009 유형별 분석
4. 식음료 업종 활용 상품 제안
(1) 네트워크 상품
(2) 타겟팅
(3)블로그 노출 상품
(4) 고정상품
5. 식음료 Promotion 분석
(1) Viral & UCC 프로모션
(2) 참여형 프로모션
(3) 게임제휴 프로모션
(4) 구매인증 프로모션
(5) 체험단 프로모션
(6) 파워블로거 체험단 프로모션
2. 식품 광고시장분석
(1)식품 2009 전체 분석
(2)식품 2009 유형별 분석
3. 음료 광고시장분석
(1) 음료 2009 전체 분석
(2) 음료 2009 유형별 분석
4. 식음료 업종 활용 상품 제안
(1) 네트워크 상품
(2) 타겟팅
(3)블로그 노출 상품
(4) 고정상품
5. 식음료 Promotion 분석
(1) Viral & UCC 프로모션
(2) 참여형 프로모션
(3) 게임제휴 프로모션
(4) 구매인증 프로모션
(5) 체험단 프로모션
(6) 파워블로거 체험단 프로모션
식음료시장
프로모션
음료광고
식품광고
메조미디어
광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