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인터넷광고산업동향 리포트 제1호(통권4호)
자료요약
● 현재 집행 중인 미디어법의 변화는 인터넷광고산업에 다양한 측면에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 먼저 전체 광고시장에서 인터넷광고시장의 위치를 살펴보고 그 위치는 어떤 방식으로 형성되었는가에 대하여 살펴본 후에, 미디어법이 인터넷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을 파악 후 구체적인 대응방안을 수립할 필요가 있음
● 이를 위하여 다음의 주요 쟁점을 중심으로 하여, 인터넷광고실무자 설문조사 및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토대로 미디어법의 변화가 인터넷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함
● 먼저 전체 광고시장에서 인터넷광고시장의 위치를 살펴보고 그 위치는 어떤 방식으로 형성되었는가에 대하여 살펴본 후에, 미디어법이 인터넷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을 파악 후 구체적인 대응방안을 수립할 필요가 있음
● 이를 위하여 다음의 주요 쟁점을 중심으로 하여, 인터넷광고실무자 설문조사 및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토대로 미디어법의 변화가 인터넷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함
목차
Ⅰ. 미디어법 변화가 인터넷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Ⅱ. 스마트폰과 모바일광고의 미래
Ⅲ. 인터넷광고 주요 이슈
Ⅳ. 인터넷광고시장 동향
Ⅱ. 스마트폰과 모바일광고의 미래
Ⅲ. 인터넷광고 주요 이슈
Ⅳ. 인터넷광고시장 동향
인터넷광고산업
리포트
인터넷광고동향
미디어
미디어법
스마트폰
모바일광고
인터넷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