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육성방안
자료요약
한국 방송시장은 규모면에서 주요 선진국 대비 협소한 상황이며, 주 시장인 방송광고시장의 경우 지난 8년간 성장정체에 직면함
한국 방송시장은 4조원대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나, 이는 미국대비 3%수준임(GDP는7%)
한국 방송광고 시장은 2000년 이후 연평균 3%대의 성장률을 보임
한국 방송시장은 4조원대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나, 이는 미국대비 3%수준임(GDP는7%)
한국 방송광고 시장은 2000년 이후 연평균 3%대의 성장률을 보임
목차
I.글로벌콘텐츠의필요성
II.한국글로벌콘텐츠제작/투자현황
III.글로벌콘텐츠육성방안
IV.CJ미디어의해외진출사례
II.한국글로벌콘텐츠제작/투자현황
III.글로벌콘텐츠육성방안
IV.CJ미디어의해외진출사례
CJ
글로벌
콘텐츠
방송시장
한국방송
방송광고시장
방송산업
CJ미디어
공동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