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방 중앙사와 지역사간 광고비 배분 실증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자료요약
21세기에 접어들면서 방송과 통신의 융합으로 디지털 기술에 기반을 둔 다양한 매체들이 출시되고 있고, 미디어간 경쟁도 점차 심화되고 있다. 이는 최근에 진행되고 있는 미디어렙 도입 등 방송광고 판매제도의 변화, 경제 침체 등과 맞물리면서 미디어 산업구조를 큰 폭으로 바꿀 태풍의 눈이 될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목차
1. 서론
2. 지역민방 광고수익 현황
3. 지역방송 전파료 배분 관련 이슈
4. 연구 내용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2. 지역민방 광고수익 현황
3. 지역방송 전파료 배분 관련 이슈
4. 연구 내용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광고비
한국방송광고공사
코바코
KOBACO
광고
방송광고
광고산업
케이블TV
IPTV
민영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