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6 pages| 2024.08.26| 파일형태 :
조회 318 다운로드 0
자료요약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목차
1. 조사 개요
2. 미디어 이용 행태
3. 주 이용 미디어
4. 정보 탐색 활동
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타겟오디언스#소비자#20대#202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