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MEDIA&MARKET REPORT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목차
1. MARKET ISSUE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2. MARKET ISSUE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3. MARKET ISSUE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4. MARKET ISSUE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2. MARKET ISSUE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3. MARKET ISSUE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4. MARKET ISSUE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