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메시지의 측면성(Sidedness)과 비교성(Comparativeness)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마아케팅 | 한양대학교 | 54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조회 96 다운로드 0
자료요약
본 자료는 요약/초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