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논문
>
기타
OOH광고학연구 제18권 제3호 목차
한국OOH광고학회
|
한국OOH광고학회
|
1 pages
|
2021.10.06
|
파일형태
:
조회
1451
┃
다운로드
0
#한국OOH광고학회 #목차 #편집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한국OOH광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메조미디어] 2024 파리 올림픽 미디어 이용행태 조사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4년 7월 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4년 6월] MEDIA & MARKET ISSUE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온라인 추천 서비스 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 헬스케어 고객경험이 서비스 만족과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원격진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준정부기관의 청렴도가 사회적 가치 구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세가지 차원의 리뷰어 경험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게임 플랫폼 스팀을 중심으로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ESG 성과를 고려한 연기금의 투자전략 변화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온라인 반려동물용품 쇼핑몰의 소비자 행동의도 연구: PPM 프레임워크를 적용한 종합몰 대 전문몰 비교
Supply-chain Inventory Management with Behavioral Consideration
Early-tenure CEOs and Auditor Locality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