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콘텐츠의 효과 : 소비자 댓글 분석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Unveiling Secrets to AI Agents: Exploring the Interplay of Conversation Type, Self-Disclosure, and Privacy Insensitivity
프로축구 구단 SNS가 구단과 도시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1월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1년 6월] 2021 숏폼 콘텐츠 플랫폼 보고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