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우리가 원하던 곳으로’ 편
제주항공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인 ‘가자, 우리에겐 J가 있다’의 후 속 캠페인으로 진행된 ‘진짜 우리가 원하던 곳으로’ 편이 파이널 리스트에 올랐다. 이번 캠페인은 소도시를 중심으로 신규 취항을 이어온 일본과 하반기 새롭게 취항하는 발리를 배경으로 한 2편 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일본 소도시와 발리의 이름 모를 마을에서 낯선 여행객을 맞이하는 현지인과 유명 관광지를 벗어나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2030 여행객이 만나는 장면을 통해 MZ세대의 여 행 트렌드를 직관적으로 보여줬다. 제주항공은 평범한 일상 속에 서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마무리까지 모든 여정을 함께한다 는 제주항공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다. 심사평 으로 “LCC 항공사인 제주항공이 기본기가 탄탄한 캠페인 구성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이 의미 있다”라고 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