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K 크리에이티브원(이하 ADK) 인하우스 크리에이티브 부티크 ‘addict’는 에넥시 및 Tokzum과 공동 프로젝트로서 기업의 신규사업 창출을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서비스를 개시했다. 최근 DX가속으로 기업 신규사업 창출에 대한 대처는 해마다 확대되고 있다. 동시에 외부 파트너와 공동창출을 지향하는 기업도 늘고 있다. addict는 ‘창조력으로 혁신을 선도한다’라는 컨셉 아래, ADK에 소속된 4명과 외부멤버 1명으로 2019년에 시작한 기술영역에 강점과 특색을 가진 크리에이티브 부티크. 크리에이티브×테크놀로지×비즈니스를 기점으로, 기존의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포착되지 않는, 새로운 어프로치에 의한 체험가치를 디자인해 왔다. 고객체험 기점에서의 발상력을 살려, 광고회사로서의 크리에이티브/액티베이션 영역 외에 크리에이티브와 기술의 협상에 의해, 기업의 사업을 확장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지원도 활동영역으로서 실적을 거듭해 왔다. 이번 addict는 기술영역에서의 사용자 체험구축에 실적을 가진 에너지와 혁신영역에 강점을 가진 컨설팅 팜 Tokzum과의 공동 프로젝트로서, 비즈니스 아이디어 개발부터 고객시점에서의 프로토타입 개발, UI&UX 디자인, CX 디자인까지를 한꺼번에 통괄하여 지원한다.
ADK 크리에이티브원, 크리에이티브 부티크 ‘addict’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서비스 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