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이 2024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금상 3 개, 은상 2개, 동상 4
개 등 본상 9개를 수상했다. 제일기획 스페인의 ‘삼성 언페어(Samsung Unfear)’는 ‘오디오’와 ‘크리에이티브 오브 데이터’ 부문에서 각각 1개씩 2개의 금상을 수상했다. 이 작품은 ‘디지털/모바일’ 부문에서 동상도 수상했다. 제일기획 본사는 쿤달의 ‘더 핑크 글러브’로 ‘패션&뷰티’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 서울의 ‘마약 검사 포스터(Drug Test Poster)’ 캠페인이 미디어 부문 은상과 ‘옥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 계열사인 BMB의 ‘The Chat’이 ‘소셜미디어’ 부문에서 은상 1개, ‘브 랜디드 엔터테인먼트&콘텐트’와 ‘디지털/모바일’ 부문에서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그 외에 제일기획 칠레는 ‘Victor Jara - Somos 5.000’ 캠페인으로 2개 부문, BMB의 ‘The Chat’, 제일기획 본사는 삼성전자의 ‘페이스(FAITH·신념)’, 삼성전자의 ‘마이크로 미라클즈(Micro Miracles)’ 캠페인 등 5개가 파이널리스트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