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리치가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를 이용한 옥외광고판인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용된 광고로, 브랜드 입체감을 극대화해 더욱 몰입감 있게 전달했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화면의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3D 기법을 적용한 3D 아나몰픽(입체적 광고 표현 기법) 광고로,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 라이언즈, 일본광고사진가협회 등에서 1000번 이상의 수상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제작 능력을 인정받은 영국 시각효과(VFX) 기업 ‘더 밀’과 작업해 각각 다른 질감의 다양한 재료와 맛, 온도를 정밀하게 표현해 먹음직스럽고 생동감이 넘치는 비주얼을 구현했다. 오뚜기 카레 55주년 옥외광고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사이니지 삼성동 무역센터 ‘케이팝 스퀘어’와 서초구에 새롭게 탄생한 디지털 사이니지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서 펼쳐진다.
애드리치, 오뚜기 카레 55주년 맞아 ‘3D 아나몰픽 광고’ 선보여
애드리치가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를 이용한 옥외광고판인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용된 광고로, 브랜드 입체감을 극대화해 더욱 몰입감 있게 전달했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화면의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3D 기법을 적용한 3D 아나몰픽(입체적 광고 표현 기법) 광고로,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 라이언즈, 일본광고사진가협회 등에서 1000번 이상의 수상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제작 능력을 인정받은 영국 시각효과(VFX) 기업 ‘더 밀’과 작업해 각각 다른 질감의 다양한 재료와 맛, 온도를 정밀하게 표현해 먹음직스럽고 생동감이 넘치는 비주얼을 구현했다. 오뚜기 카레 55주년 옥외광고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사이니지 삼성동 무역센터 ‘케이팝 스퀘어’와 서초구에 새롭게 탄생한 디지털 사이니지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서 펼쳐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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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월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