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 에코 플래너 패키지 ‘아스트리드 어워즈’ 금상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롯데 에코 플래너 패키지는 롯데 임직원과 고객에게 전달되는 스테이셔너리(캘린더, 다이어리 등) 세트로 2024 에코 플래너 패키지는 NON-FUNGIBLE(대체 불가능한)을 주제로 롯데그룹의 모든 임직원 각자의 존재가 대체 불가한 자산임을 보여주고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메시지로 구성됐다. 100% 자연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페이퍼몰드 패키지로 견고하고 미니멀한 감성을 표현했으며, 생분해성 한지 가죽을 접목한 다이어리 커버와 친환경 종이링 바인딩, 펜루프 등 ESG 경영철학을 짜임새 있게 전달했다.
창립 42주년 기념행사 개최
대홍기획이 창립 42주년을 맞이해 전 임직원과 함께 창립 기념 MMD 행사를 진행했다. 대홍기획이 제작한 제작물 상영으로 문을 연 창립기념식에서는 대홍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하는 대소사 영상과 장기근속(5년, 10년, 15년, 20년 근속) 포상이 이어졌다. 끝으로 홍성현 대표이사의 CEO NOTE에서는 그동안 임직원의 노고를 응원하고 마케팅 트렌드 변화와 경기 침체 속에서도 지속해서 도전하고 변화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