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01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중학생 머리 속에서 무슨 일이?! 비상교육 온리원
중학생 머리 속에서 무슨 일이?! 학교 시험이 쉬워지는 마법같은 공부법! 비상교육 온리원 / 출처: 비상교육 온리원 중등 유튜브
?단 하나의 완성형 메타인지 학습 시스템
이번 비상교육 온리원 광고에는 중학생 머릿속 공부 세포들이 등장해요. 잊혀졌다고 말하며 세포들이 좌절하고 있는 그때 메타인지가 등장해요! 잊혀지고 있는 공부 세포들을 잊혀지지 않게 해주는 메타인지가 포기하지 않고 하나하나 챙겨주며 머릿속에서 오래오래 기억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과정을 보여줘요.
?댓글 say
광고 콘셉트가 확실하고, 거리감을 느끼기 쉬운 수학이라는 과목을 친근감 있게 풀어냈다는 말과 함께 재미있어서 계속 보게 된다는 댓글이 많아요. 또한, 비상교육 온리원과 함께한 배우 '박은빈'의 연기가 몰입감을 줘 광고의 취지와 효과를 한 번에 보여준다는 반응도 있어요.
?비상교육 온리원의 오래가는 이벤트
비상교육이 1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소문내기 이벤트
비상교육 온리원 소문내고 선물받자!
이벤트 페이지 URL 복사하기
내 SNS에 이벤트 소문내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톡)
이벤트 참여 정보 남기기
?? 무료체험 이벤트
단 하나의 완성형 메타인지 학습 시스템, 온리원을 무료체험할 수 있는 기회!
온리원 초등과 중등 모두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체험은 무료체험 신청 > 상담 및 무료배송 > 초등 10일, 중등 7일 무료체험 > 탭 무료회수 과정을 거쳐요!
(2) LG전자의 첫 번째 글로벌 고객경험공간, 어나더 사이공
?LG전자의 과제
“베트남 고객의 일상 속에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을 찐팬으로 만들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해외 첫 LG가전 고객경험공간을 구축해 주세요.”
LG전자는 22년부터 가전에 대한 색다른 접점과 기회를 창출하고, 이를 ‘어나더 라이프(Another Life)’라는 하나의 고객경험 통합 브랜드로 개발하며 가전제품을 통한 마케팅 차원의 차별화된 고객경험 IP를 성공적으로 구축해 왔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2023년 12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수요가 급증하는 베트남 호치민에 현지 미출시된 혁신가전 경험과 다양한 로컬 브랜드 콜라보까지 담아, 더 나은 일상의 삶으로 베트남 고객들을 연결시키는 고객경험공간으로서 ‘어나더 사이공’을 오픈했습니다.
?과제 해결을 위한 인사이트 발견
1) 변화를 이끄는 핵심 소비층 ‘도이머이 세대’
2) 단순 스토어가 아닌, 고객경험 기반의 플래그십 공간
도이머이 세대는 베트남 도이머이 정책 수립 이후 태어나, 급변하는 사회 분위기 및 자본주의 경제를 체험하며 성장한 2030을 지칭하는데요. 트렌드와 체면 문화에 민감한 세대인 만큼, LG전자의 Innovative, Creative, Environment-Friendly 한 인상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선점하고 선망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하였습니다.
기존의 판매 기능은 온라인 플랫폼의 확장 형태로 오프라인에 연계하되, 도이머이 세대에 맞춰 유연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여 트렌드에 민감하게 변화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플랫폼 공간이 필요하다고 보았습니다.
인사이트를 솔루션으로
G층. Hello, LG는 LG전자가 실천하는 ESG 경영을 가전제품과 경험 프로그램, 협업 브랜드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경험공간으로 구성하였습니다.
01층. 오브제컬렉션 현지 런칭에 맞춰 다양한 제품과 색상 조합을 통해 공간 인테리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오브제컬렉션 공간과 LG 울트라기어 및 에어로타워와 함께 더욱 쾌적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할 수 있는 발로란트 게이밍 공간을 준비했습니다.
03층. The Solution of Good Life에는 LG전자의 차별화된 기술력 소개와 함께 전문적인 제품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고, 05층. The Joy of Good Life에서는 무드업의 다채로운 색상 변화와 LED 연출을 활용해 즐거운 스테이지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3) 맵슐레이요~♬ 요들갑 떨 수밖에 없는 맵단의 맛, 맵슐랭콤보 캠페인
[맵슐랭콤보 X 권은비] 요들갑 떨 수밖에 없는 맵슐랭콤보! 편 / 출처: 자담치킨 유튜브
?자담치킨의 과제
“자담치킨이 가진 기존의 올드함을 깨고,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맛깔난 광고를 만들어주세요.”
자담치킨은 치킨 브랜드 중, 유일하게 ‘동물복지인증 육계’를 쓰기에 4050대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치킨의 원료육이 어떻든 맛을 더 우선시하는 2030대에겐 아직 친하지 않은 브랜드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웰빙’, ‘프리미엄’을 강조하는 자담치킨은 어느덧 ‘올드한 이미지’와 5년간 계속된 조정석 모델의 광고로 쌓인 이미지의 피로감이 쌓여갈 무렵, 광고주는 결단의 마음으로 과제를 던져줍니다.
?과제 해결을 위한 인사이트 발견
1) 5년 동안 함께한 자담치킨의 애착모델, 그러나 MZ친구들에게도 애정이 유효한 모델인가?
2) Old 맵슐랭? Young 맵슐랭!
평범한 치킨광고의 클리셰와 연출에서 벗어나, MZ세대들에게 맵슐랭만의 차별화된 매운맛을 전달할 새로운 화법을 찾는 것. 이것이 이번 맵슐랭 캠페인의 목표였습니다.
인사이트를 솔루션으로
1) 애정했던 모델과의 이별, MZ와 자담치킨의 메신저가 될 힙한 모델의 등장!
2)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맵슐랭의 독보적 맵단의 맛, 요들송으로 표현하다.
3) 팬덤 마케팅을 살린 쇼츠 콘텐츠로 MZ세대에게 한번 더 인기를 얻다.
2023년 여름, 대한민국을 가장 핫하게 만든 권은비를 모델로 선정하여 맵슐랭치킨의 새로운 얼굴로 활용함으로써, 자담치킨에도 힙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부여할 수 있었습니다.
맵슐랭치킨의 하얀 양념소스로 치명적인 매운맛과 단맛을 동시에 선사하는 유니크한 맛경험을 더욱더 맛깔스럽게 살리기 위해 권은비의 액션과 함께 음역대가 위아래로 쉴 새없이 요동치는(?) 스위스민요인 ‘요들송’을 접목시켜 소비자들에게 미각뿐 아니라 청각, 시각, 촉각의 다양한 감각들을 전달하는 역할을 부여했습니다.
(4) HSAD,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 발돋움
HSAD의 새로운 비전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MARKETING CREATIVE COMPANY)는 HSAD 고유의 창의적 역량을 십분 발휘해 고객의 마케팅 활동 전 영역에 크리에이티브를 확장하고, 새로운 이야기와 차별화된 방법론으로 기업에게 놀라온 고객경험을 제안하겠다는 실천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HSAD의 사명의 의미도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가장 창의적인 스토리텔링과 방식으로 풀어내, 고객사에게 차원이 다른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미인 ‘Heart of Storytelling, Art of Difference’로 재정의했습니다.
새로운 CI는 Marketing Creative Company로서 더 앞서, 더 높은 존재 가치를 만들겠다는 진취성과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도약하겠다는 약속을 담아 볼드한 서체 및 알파벳 A의 붉은 색 사선 등으로 시각화했습니다.
새로운 비전, CI, 사명과 함께 계속될 HSAD의 도약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SAD의 새로운 시작, 자세히 알아보기
02월에 모하지?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2월의 D-day!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467
매달 찾아오는 HSAD 광고 딜리버리
02월 배달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