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오라, 뜨거운 7월, 뜨거운 광고제여
HS Ad 기사입력 2023.08.16 12:00 조회 1272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7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맛있는 '맛대응', 마이밀
 
가히 득근의 시대라고 할 수 있는 2023년! 예전보다 단백질 섭취의 중요도가 강조되며 단백질 음료는 수많은 경쟁자들이 즐비한,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 됐어요.

 
마이밀의 강력한 맛대응 / 출처: 대상웰라이프(주)


-마이밀의 강력한 선전포고
이처럼 치열한 경쟁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기존 단백질 제품들과는 달리, 성분뿐 아니라 ‘맛’까지 잡은 단백질 제품이에요. 제품력부터 남다른 마이밀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장 내 존재감을 확실히 구축하길 희망했고, ‘맛있는 단백질의 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강력한 메시지를 던지고자 했어요.
 
-HS Ad가 재해석한 ‘맛있는 단백질의 힘’이란?
전략의 지점은 ‘단백질은 맛이 없지만 건강관리를 위해 억지로 챙겨 먹어야 하는 <숙제> 같은 존재’라고 느끼는 소비자의 피로감이었어요. 따라서, 마이밀을 '맛있기 때문에 억지로 먹던 기존 단백질 음료의 불편함에 대한 강력한 솔루션이자 해답'으로 제시했어요.
마이밀만의 [맛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전략적 방향성 속에서 크리에이티브 키워드로 ‘맛대응’을 제안했는데요. 기존 단백질 시장에 대한 맞대응이자, 기존 맛없는 제품에 대한 맛대응이라는 이중 의미를 담은 핵심 키워드예요.
 
-맛있는 단백질의 힘은 계속된다!
이번 캠페인은 TV 광고뿐 아니라, 디지털 숏츠 / 신제품 범퍼 / 모델이 출연한 드라마의 가상광고까지 타깃들을 만날 수 있는 모든 접점에 촘촘히 맛대응 했는데요.
 
디지털 숏츠로 타겟 상황별 세분화된 메시지로 맛대응
신제품 범퍼광고에서도 제품의 강점을 짧은 시간 안에 임팩트 있게 맛대응
마이밀의 모델인 ‘준호’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에필로그 가상 광고에도 ‘맛대응’
 
마이밀과 HS애드가 함께한 맛대응이 궁금하다면?
마이밀 캠페인 비하인드 바로가기

 
(2) 유쓰 청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U+5G] 유쓰 청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 출처: LG Uplus 유튜브
 

-AI로 광고 영상 만들기
이번 광고는 AI로 일을 하는 MZ사원 콘셉트로 제작되었어요. 영상 속 주현영 사원 a.k.a MZ사원이 AI를 이용해 업무를 하고, 그 AI가 만든 영상을 실제 온에어되는 LG Uplus 광고 영상에 삽입하였어요!
 
-유쓰 청소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이번 유쓰 청소년 요금제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짚집처럼 가벼운 요금, 나무집처럼 탄탄한 데이터, 벽돌집처럼 무너지지 않는 혜택 그리고 데이터를 추가 60GB나 더 주는 영웅적인 혜택까지! 영상을 보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오지 않나요?
 
LG Uplus 유스 청소년 요금제의 더 많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유쓰 청년 요금제 소개 바로가기
유쓰 청년 요금제 이벤트 바로가기

 
(3) 해외에서도 카카오 T
 
 
다낭에서도 카카오 T! 모빌리티 자동로밍시대 / 출처: kakaomobility 유튜브


-해외에서도 부르면 온다! 카카오 T
국내에서 택시 부르듯, 어플로 손쉽게 다낭, 파리 등을 포함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차량호출이 가능해졌어요! 해외에서 택시 호출로 인한 불편함이 줄어들 수 있을 것 같아요.

 
파리에서도 카카오 T! 모빌리티 자동로밍시대 / 출처: kakaomobility 유튜브
 

-해외에서 사용할 때 불편함은 없을까?
해외에서 택시를 호출할 때, 어플 다운로드, 번역 등의 귀찮음과 함께 카드 연동 문제가 자주 발생하지 않으셨나요? 카카오 T는 그런 불편함을 모-두 없앴다고 해요.
국내에서 쓰던 T 앱 그대로, 한국어로 출도착지 검색하고, 등록해 둔 카드로 자동결제까지! 한국에서와 똑같은 방법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

 
(4) 광고로 국경 건너뛰기 EP.5 네이버 시리즈 편
 

HS애드의 광고작을 만나보고, 직접 체험해 보는 광고로 국경 건너뛰기 다섯 번째 이야기는 '네이버 시리즈'와 함께 했어요. 웹툰과 웹소설로 새로운 K컬처를 선도하고 있는 지금, 외국인들이 보는 웹툰/웹소설 광고는 어떨까?



 
ㅇㅇ온에어될 때마다 SNS에서 화재를 일으키는 네이버 시리즈 광고! 당당히 말합니다. HS애드가 만들었습니다 : ) 네이버 시리즈 광고는 매번 원작의 한 장면을 유명인들과 함께 재연하는 콘셉트로 진행하곤 했어요.
이번 편은 웹소설 원작의 웹툰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를 배우 '수지'와 함께 진행하였고, 해당 광고 영상을 보며 플로리안, 사키 그리고 혜뱀의 이야기를 들어봤어요. 외국의 웹소설 문화도 배우고, 그들이 보는 한국 광고에 이야기는 위의 영상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HS애드와 네이버 시리즈의 광고 제작기가 궁금하다면?
네이버 시리즈 캠페인 비하인드 바로가기

 
(5) 나의 생각이 세상을 바꾸는 힘으로! 제36회 YCC 개최
 
뜨거운 여름, 타오르는 아이디어로 더 뜨겁게!
제36회  YCC가 돌아왔어요. 기존 광고제의 틀을 부순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제36회 YCC,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일정
접수기간: 23년 7월 31일(월) ~ 23년 8월 18일(금) 오후 5시 (마감시간에 유의하세요!)
본선 진출작 발표: 9월 말
캠페인 실행: 10월~11월 중순 (시험기간 제외)
시상식: 12월 말

-시상 내역
대상, 금상, 은상, 동상 각각 1팀 씩 수상
본심에 진출한 4팀에게 각각 300만 원의 캠페인 실행 비용과 함께 HS애드 멘토단과의 랜선 멘토링 지원

-응모 과제
분야와 상관없이 우리 사회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아젠다, 솔루션, 확산 방법을 포함, 실현 가능성을 고려하여 캠페인 제안서 작성하여 제출하고, 본선에 진출하여 그 캠페인을 직접 실행하는 방식으로 진행 
 
새롭게 바뀐 YCC, 자세히 알고 싶다면?
새로워진 제36회 YCC 확인하고, 작년 수상자 만나러 가기
 
YCC에 관한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제36회 YCC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7월 HOT TREND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08월에 모하지?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8월의 D-day!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405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08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HSad ·  YCC ·  네이버시리즈 ·  카카오T ·  유쓰청년요금제 ·  마이밀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가엾은 양서류여, 그림을 그리세요
  개구리의 행복     처음 뵙겠습니다. 개구리입니다. 거리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이 거리 저 거리 오가는 사람들에게 작품을 팔기도 합니다. 잘 되냐고요? 파리만 날립니다. 아니, 파리라도 날리면 낼름 먹고 굶지는 않을 텐데(개구리니까…) 한 입 거리 날파리 한 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무엇을 그려야 될까요? 무엇을 그려야 천하장사 소시지 하나라도 사 먹을 돈이 날까요?   옛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에도 조미료를: 유머의 부활?
  23년 서울영상광고제 수상작들을 보고 놀랐다. 15초의 마법이라는 별명과는 무색하게 광고제의 수상작이 거의 대부분 롱폼(Long-form)이었기 때문이다. 최근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수단이 늘어나면서 광고의 콘텐츠성이 짙어졌기 때문인데, 광고를 바라볼 때 임팩트만큼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요소가 중요해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이다. 그리고 또 하나, 이 롱폼 광고들을 보다 보면 느껴지는 공통된 특징이 있는데, 감동과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에도 조미료를: 유머의 부활?
  23년 서울영상광고제 수상작들을 보고 놀랐다. 15초의 마법이라는 별명과는 무색하게 광고제의 수상작이 거의 대부분 롱폼(Long-form)이었기 때문이다. 최근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수단이 늘어나면서 광고의 콘텐츠성이 짙어졌기 때문인데, 광고를 바라볼 때 임팩트만큼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요소가 중요해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이다. 그리고 또 하나, 이 롱폼 광고들을 보다 보면 느껴지는 공통된 특징이 있는데, 감동과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에도 조미료를: 유머의 부활?
  23년 서울영상광고제 수상작들을 보고 놀랐다. 15초의 마법이라는 별명과는 무색하게 광고제의 수상작이 거의 대부분 롱폼(Long-form)이었기 때문이다. 최근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수단이 늘어나면서 광고의 콘텐츠성이 짙어졌기 때문인데, 광고를 바라볼 때 임팩트만큼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요소가 중요해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이다. 그리고 또 하나, 이 롱폼 광고들을 보다 보면 느껴지는 공통된 특징이 있는데, 감동과
넷플렉스
neyouel10
카오나비
neyouel10
리켄아오지소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