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헤어에 어울리는 인생 세럼은? 미쟝센 세럼픽!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1.15 01:56 조회 3710
   


아침 일찍, 등교나 출근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 쓰이고 시간을 오래 잡아먹는 것은 무엇?? 많은 분들이 아마 ‘헤어 관리’를 뽑으실 것 같은데요. 특히나 추워지고 건조해지는 가을&겨울에 머릿결은 더더욱 번거로움을 넘어 스트레스가 되는 것 같습니다. 머릿결이 내 맘 같지 않을 때, 특히 고데기로 헤어 스타일링을 할 때 필요한 헤어 세럼 하나쯤 지금 시즌에 구매하지 않으시나요!? 고농축 영양제가 듬~뿍 담겨 촉촉한 머릿결로 보습&영양을 공급해주는 헤어 세럼!! 

인생 세럼을 찾아 헤매는 세럼 유목민들을 위해! 아모레 퍼시픽 ‘미쟝센’이 단 두 가지 제품만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미쟝센 세럼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는 물론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블랙핑크 멤버들이 선택한 인생 세럼은 무엇인지! 새로운 캠페인 영상 먼저 보고 가시죠~!! 


    
 

웨이브 제대로 주는
우리는 퍼펙트파  
 
 
  
 
 
 


블랙핑크 로제&리사는 퍼펙트파! 
 
매일 염색&스타일링을 달고 살아야 하는 요즘 가장 핫 한 아이돌답게! 헤어 관리를 위해서는 헤어 세럼이 필수!! 위풍당당한 포즈와 함께 소개되는 세럼은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고데기, 펌 등 머릿결에 손상을 줄 수 있는 환경에서도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은 열보호는 물론! 스타일링이 오래갈 수 있도록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고데기세럼 #24시간컬링효과 #매끈오일코팅 


꾸민 듯 안 꾸민 듯!
느낌 아는 내추럴파 

    


블랙핑크 제니&지수는 내추럴파! 
 
꾸.안.꾸!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게 또 매력 있죠!! 공항 샷, 음악방송 출근 샷 등 이제 일상의 순간들도 연예인에게는 화보처럼 보여야 하는데요. 내추럴파의 픽! ‘미쟝센 스타일링 버블폼 세럼’은 쫀쫀한 거품 형태의 세럼이 머릿결을 보호해줘서 열기구 없이도 에어리한 볼륨을 살려줘요. 

#꾸안꾸세럼 #볼륨소생효과 #촉촉수분코팅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미쟝센 세럼픽! 

   
 

블랙핑크 캠페인 영상만 보고 지나가면 섭섭하죠!!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도 함께 인생 세럼을 픽 해보았는데요!! 첫 번째로 뷰티 메이크업 유튜버 ‘헤이즐’과 함께한 영상 콘텐츠입니다. 
 
머리를 정돈하고, 고데기로 연출하기 전에는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을!! 고데기 이후, 볼륨을 업! 시키고 디테일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때에는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폼 세럼’을 사용해서 동시에 2가지 제품을 활용한 리뷰가 인상적인 것 같은데요!! BEFORE&AFTER 이미지를 보면 180도 변신한 모습에 똥 손도 금 손으로 만들어주는 세럼의 효과 너무 기대가 되네요.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주가 빛나는 밤에’와 함께한 ‘미쟝센 세럼픽’!! JK 김동욱이 직접 광고주를 만나 브랜드 CM송을 만드는 과정에서 웃음을 자아내는 콘텐츠인데요. 실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방문해 미쟝센 헤어 세럼을 사용해보며 당일! 제작되어 만들어진 CM송이 너무 찰떡이지 않나요? 
 
뷰티 브랜드라고 꼭 뷰티 인플루언서들과만 협업하라는 법이 있나요?! ‘미쟝센 세럼픽’이라는 컨셉 하에 브이로거, 유머, 드러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과 계속해서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만들어나간다고 하니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찾아보는 재미, 놓치지 말자구요~!! 
 

   


고민은 뭐다? 구매를 늦출 뿐이다! 
 
어차피 둘 다 좋다면? 둘 다 사면 되죠!! 유형별로 필요한 순간에 따라 골라 쓰는 센스! 건조한 가을&겨울에는 헤어 세럼은 필수니 어서 준비해두고 완벽한 헤어 컨디션을 유지해볼까요?? 여러분의 미쟝센 세럼픽! 원 픽은 무엇인가요??  

JK 김동욱 ·  로제 ·  로즈하 ·  리사 ·  마케팅 ·  머리 ·  머릿결 ·  미쟝센 ·  블랙핑크 ·  세럼 ·  스타일링 ·  스타일링 버블폼 세럼 ·  아모레퍼시픽 ·  아이디어 ·  제니 ·  제일기획 ·  주가 빛나는 밤에 ·  지수 ·  캠페인 ·  크리에이티브 ·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  하늘이 ·  헤어 ·  헤어관리 ·  헤어세럼 ·  헤어케어 ·  헤이즐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가엾은 양서류여, 그림을 그리세요
  개구리의 행복     처음 뵙겠습니다. 개구리입니다. 거리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이 거리 저 거리 오가는 사람들에게 작품을 팔기도 합니다. 잘 되냐고요? 파리만 날립니다. 아니, 파리라도 날리면 낼름 먹고 굶지는 않을 텐데(개구리니까…) 한 입 거리 날파리 한 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무엇을 그려야 될까요? 무엇을 그려야 천하장사 소시지 하나라도 사 먹을 돈이 날까요?   옛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에도 조미료를: 유머의 부활?
  23년 서울영상광고제 수상작들을 보고 놀랐다. 15초의 마법이라는 별명과는 무색하게 광고제의 수상작이 거의 대부분 롱폼(Long-form)이었기 때문이다. 최근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수단이 늘어나면서 광고의 콘텐츠성이 짙어졌기 때문인데, 광고를 바라볼 때 임팩트만큼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요소가 중요해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이다. 그리고 또 하나, 이 롱폼 광고들을 보다 보면 느껴지는 공통된 특징이 있는데, 감동과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에도 조미료를: 유머의 부활?
  23년 서울영상광고제 수상작들을 보고 놀랐다. 15초의 마법이라는 별명과는 무색하게 광고제의 수상작이 거의 대부분 롱폼(Long-form)이었기 때문이다. 최근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수단이 늘어나면서 광고의 콘텐츠성이 짙어졌기 때문인데, 광고를 바라볼 때 임팩트만큼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요소가 중요해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이다. 그리고 또 하나, 이 롱폼 광고들을 보다 보면 느껴지는 공통된 특징이 있는데, 감동과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에도 조미료를: 유머의 부활?
  23년 서울영상광고제 수상작들을 보고 놀랐다. 15초의 마법이라는 별명과는 무색하게 광고제의 수상작이 거의 대부분 롱폼(Long-form)이었기 때문이다. 최근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수단이 늘어나면서 광고의 콘텐츠성이 짙어졌기 때문인데, 광고를 바라볼 때 임팩트만큼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요소가 중요해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이다. 그리고 또 하나, 이 롱폼 광고들을 보다 보면 느껴지는 공통된 특징이 있는데, 감동과
넷플렉스
neyouel10
카오나비
neyouel10
리켄아오지소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