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세요, 지금!! 나는 대만족입니다, 대만 관광청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1.06 12:00 조회 3900
   

여러분에게 여행은 어떤 의미인가요? 
 
누구에게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행복일 수 있고, 누군가에게는 친구들과 떠나는 왁자지껄 예능 방송과도 같을 것이고요. 혼자 훌쩍 떠나봤던 사람에게는 휴식과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게 무엇이 되었든 여행을 통해 누리고 얻는 게 피곤함도 있지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즐거움이라는 것은 공통적일 것 같은데요. 
 
이번 대만 관광청과 제일기획 대만법인이 새롭게 진행한 캠페인 역시 그런 의미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여행의 방식과 대만의 명소들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 짓는 ‘나는 대만족입니다’라는 카피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지 않나요? 2PM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가수 ‘옥택연’과 함께 떠나보는 대만 여행기!! 영상을 통해 먼저 만나보실까요?? 


     


#먹방족 #라이딩족 #혼행족 #힐링족 #탐험족 #배낭족
누구든 대만족할 여행지는 어디?? 바로 대만!! 
 
    
대한민국에서 비행기로 대만까지 2시간. 
 
남한의 절반 크기 정도되는 이 대만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먼저, 펑자 야시장에 들러서 대만의 유명한 디저트 문화를 체험해보고! 일월담 자전거 도로에서 호수 구경과 함께 연인 또는 친구들과 1등 내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은하동 폭포 소리 들으며 시원하게 힐링을 즐겼다면!! 지우차오링 터널을 지나는 약간은 무서운~!! 스릴 넘치는 탐험 코스로 떠나봅니다. 
 


2시간 거리에서 만나는 대만의 즐길 거리가 이렇게 많을 일인가요?? 족히 40가지가 넘는 대만의 매력을 다 즐기려면 한 달 살기 여행… 아니, 여행 1번으로는 부족하겠는걸요?! 다양한 대만 여행 스팟과 코스들을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하게 보여주며 여행 욕구 뿜뿜하게 만드는 영상이네요!    
 
대만의 매력을 더욱 더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대만족 편 뿐만 아니라 대리만족 편&이륙 편도 있지요~!! 

  
    

   

집에서 할 일 없이 찌뿌둥~한데 SNS 구경이나 해볼까요?? 
 
잠깐 열어본 SNS에 절친이 떠난 여행 사진이 메인에 딱! 좋아요를 눌러주는데 저기는 어디? 바로 대만입니다!! SNS의 사진 속으로 빨려 들어가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대만의 모습. 바쁘게 하루를 마치고 퇴근길 열어본 스마트폰 속에 부러운 여행 인증샷들… 좋아요 만 누르고 계시나요?? 대리만족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끝내지 마시고 여러분도 어서 대만으로 떠나보세요!! 대리만족으로 끝날 것이냐! 대만족으로 끝날 것이냐!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어서 티켓팅 고고~!!  

 
     
 
   

준비해주십시오. 천의 얼굴, 대만에 2시간 뒤 도착입니다. 
 
비행기 이륙 소리와 함께 방송되는 비행기 기장님의 목소리.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로 대만을 대만족하며 보내기 위해 걸리는 시간? 단 2시간!! 2시간이면 영화 한 편이 채 끝나지 않는, 그리고 KTX를 타고 부산을 내려가는 정도의 시간이지 않나요? 이번 가을, 겨울 휴가에 대만 여행 버킷리스트 추가!! 저와 함께 떠나봐요, 여러분~!! 
 
   

   

밀크티, 대만 빙수처럼 다양한 디저트 문화 & 한국인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모티브가 된 지우펀 정도로 알고 있던 대만이었는데요! 이렇게 많은 여행 명소와 즐길 거리가 있을 거라고 생각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30초라는 짧은 순간 만에 주목도 높은 영상이 계속되고, 건강미 넘치는 메인 모델 옥택연의 연기가 더해져 정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이 가장 가고 싶은 또는 경험하고 싶은 대만의 즐길 거리는 무엇인가요?? 댓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저는 이만 대만 여행 티켓팅하러 떠나볼게요~ ?
가족여행 ·  나는대만족입니다 ·  대만 ·  대만관광청 ·  대만족 ·  마케팅 ·  먹방여행 ·  먹방족 ·  배낭여행 ·  아시아 ·  아시아여행 ·  아이디어 ·  여행 ·  옥택연 ·  외국 ·  외국여행 ·  제일기획 ·  친구여행 ·  캠페인 ·  커플여행 ·  크리에이티브 ·  타이완 ·  해외 ·  해외여행 ·  혼자여행 ·  혼행족 ·  홀로여행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찾아 내돈내취] 지브리 파크 인기 캐릭터 best 5 출처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지적 재산권(IP)으로서 영상물, 굿즈, 전시, 공연, 2차 창작물 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저작권을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는 당연히 디즈니 스튜디오입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미키 마우스나 도널드 덕에 그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도 열광하는 마블이나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산하에 있습니다.    출처: 무려 디즈니!!! &
[월간 2024밈] 11월 편 - 11월 밈집핑
    같이 걷자! 피크민?  •  다시 물을게. 너 OO이야 ㅁㅁ이야??  •  감다죽? 감다살!?  •  HSAD는 광고핑?  •  11월 밈집 미쳤어요(positive)  •  나보고 어뜨카라고, 억떡하라고, 우뜨카라고, 모루카라고, 오픈카라고, 엉뜨켜라고, 엉뚱하라고, 오또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월간 2024밈] 11월 편 - 11월 밈집핑
    같이 걷자! 피크민?  •  다시 물을게. 너 OO이야 ㅁㅁ이야??  •  감다죽? 감다살!?  •  HSAD는 광고핑?  •  11월 밈집 미쳤어요(positive)  •  나보고 어뜨카라고, 억떡하라고, 우뜨카라고, 모루카라고, 오픈카라고, 엉뜨켜라고, 엉뚱하라고, 오또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월간 2024밈] 11월 편 - 11월 밈집핑
    같이 걷자! 피크민?  •  다시 물을게. 너 OO이야 ㅁㅁ이야??  •  감다죽? 감다살!?  •  HSAD는 광고핑?  •  11월 밈집 미쳤어요(positive)  •  나보고 어뜨카라고, 억떡하라고, 우뜨카라고, 모루카라고, 오픈카라고, 엉뜨켜라고, 엉뚱하라고, 오또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해외CF(인도네시아)-LTN담배
sunny308
MG
neyouel10
넷플렉스
neyouel10
리데르
neyouel10
H&M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