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4월 캠페인>

4월엔 예뻐지기만 하세요~! <아모레퍼시픽 4월 캠페인>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4.12 12:00 조회 4016
 

“봄 바람 휘날리며~♬”  
벚꽃 만개한 4월! 꽃샘추위도 물러가고 따뜻한 햇빛이 비치는 날씨까지. 정말 완연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금새 또 더워 지기 전에 부지런히 꽃놀이, 봄놀이 떠나야 하는 즐거운 봄! 우리가 바빠야할 이유가 하나 더 있다죠? 바로 아모레퍼시픽에서 열리는 4월 ‘예쁘게사월’ 캠페인!! 뿐만 아니라 봄 철 민감한 헤어 케어를 위한 ‘미쟝센&프레시팝’의 캠페인까지~!! 이 거 모르면 이번 2019년 봄 핵인싸 탈락!!! 함께 알아볼까요~? 
 
4월은 무조건 예쁘게!  
예쁘게사~월  
   
 

2018년 4월 첫 ‘예쁘게사~월’ 캠페인에 이어 두번째 ‘예쁘게사~월’이 찾아왔습니다! 4월 한 달간, 아모레퍼시픽 전사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할수록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특별 이벤트이죠~!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600만원 상당의 대한항공 세계 일주 항공권을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으로 예뻐지고, 세계 일주 여행 떠나고 일석이조! 또, 제품 구매 시 최대 50%까지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장바구니에 넣어 놓았던 최.애.템들 모두 저렴하게 구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예쁘게사~월’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새침한 표정으로 봄꽃들 사이에 앉아있는 전지현! 손에 들려 있는 예쁘게사~월 쇼핑백과 함께 ‘4월은 무조건 예쁘게!’라는 내레이션이 나오는데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헤라’의 메인모델로 이번 영상에서도 빛을 발하는 외모가 정말 역대급이지 않나요? 바로 아모레퍼시픽 제품 구매각입니다!!  
 
어마마??  
본드로 트리트먼트 해봤니?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오나라 배우의 미쟝센 TV 광고 보셨나요? 사실, 이 광고 섭외에는 팬심의 힘이 결정적 한 방이 되었다고 해요! 팬이 직접 포토샵을 이용해 만든 가상 광고 이미지가 SNS를 통해 이슈가 되면서 광고주의 눈에까지 들게 되었구요. 미쟝센 제품 신규라인을 선보이면서 합성 광고 사진으로 이슈가 된 오나라를 실제 섭외까지 진행하게 되었다고 해요!! 어마마? 정말 이게 무슨 일??! 

 

프랑스어? 한국어? 얼핏 듣고 넘어가면 고급진 발음의 유창한 프랑스어 같지만 자막과 함께 보고나면 이게 다 한국말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죠!! ‘본드로 트리트먼트 해봤니? 모발이 빵빵’ 등 고급진 외모와 달리 유머러스한 연기로 인해 더욱 재미있고 유쾌한 TV광고가 된 것 같습니다.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자랑하는 오나라 배우 덕에 단백질 본딩 기술로 모발의 속부터 채워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라는 POD가 잘 드러나는 듯해요.  
 
굿결~미셀라  
프레시팝 그린허브레시피
     


 

지난 해, 셀럽파이브&문가비와 함께 진행했던 프레시팝 ‘밤감샴’ 캠페인이 돌아왔습니다~!! 자연성분의 흡착거품 속 미셀라 성분이 두피의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천연 헤어 케어 샴푸라는 특장점을 녹여 ‘밤에 감아도 좋은 샴푸’의 줄인말로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밤감샴’!! 

뱀파이어인가? 인간인가? 세월을 혼자서만 비껴 나가고 있는 모델 이소라와 함께한 2019년 밤감샴 캠페인 영상 함께 보실까요?   

 

1998년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와 연계하여 두피 속 미세먼지를 다이어트 한다는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이 영상은 영상이 공개되면서 단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만 뷰를 넘어서는 등 큰 화제를 모았죠. 다음번 밤감샴 캠페인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풍성하게 준비된 아모레퍼시픽의 4월 캠페인들 잘 알아보셨나요? 준비는 아모레퍼시픽이 할 테니 여러분은 예뻐지기만 하세요~!! 
4월 ·  굿결 ·  다이어트 ·  데일리뷰티 ·  리본드 트리트먼트 ·  미세먼지 ·  미쟝센 ·  밤감샴 ·  밤에 감아도 좋은 샴푸 ·  벚꽃 ·  본드 ·   ·  봄날 ·  뷰티 ·  사월 ·  샴푸 ·  스카이캐슬 ·  아모레 ·  아모레퍼시픽 ·  어마마 ·  예쁘게 ·  예쁘게사월 ·  오나라 ·  이벤트 ·  이소라 ·  전지현 ·  제일기획 ·  찐찐 ·  캠페인 ·  케어 ·  코스메틱 ·  트리트먼트 ·  페이백 ·  프레시팝 ·  할인 ·  항공권 ·  헤어 ·  헤어케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가엾은 양서류여, 그림을 그리세요
  개구리의 행복     처음 뵙겠습니다. 개구리입니다. 거리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이 거리 저 거리 오가는 사람들에게 작품을 팔기도 합니다. 잘 되냐고요? 파리만 날립니다. 아니, 파리라도 날리면 낼름 먹고 굶지는 않을 텐데(개구리니까…) 한 입 거리 날파리 한 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무엇을 그려야 될까요? 무엇을 그려야 천하장사 소시지 하나라도 사 먹을 돈이 날까요?   옛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가엾은 양서류여, 그림을 그리세요
  개구리의 행복     처음 뵙겠습니다. 개구리입니다. 거리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이 거리 저 거리 오가는 사람들에게 작품을 팔기도 합니다. 잘 되냐고요? 파리만 날립니다. 아니, 파리라도 날리면 낼름 먹고 굶지는 않을 텐데(개구리니까…) 한 입 거리 날파리 한 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무엇을 그려야 될까요? 무엇을 그려야 천하장사 소시지 하나라도 사 먹을 돈이 날까요?   옛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가엾은 양서류여, 그림을 그리세요
  개구리의 행복     처음 뵙겠습니다. 개구리입니다. 거리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이 거리 저 거리 오가는 사람들에게 작품을 팔기도 합니다. 잘 되냐고요? 파리만 날립니다. 아니, 파리라도 날리면 낼름 먹고 굶지는 않을 텐데(개구리니까…) 한 입 거리 날파리 한 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무엇을 그려야 될까요? 무엇을 그려야 천하장사 소시지 하나라도 사 먹을 돈이 날까요?   옛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