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TING EDGE] 연말에도 Be Creative
아이스런
국내 최초로 미디어아트가 펼쳐지는 아이스 스케이팅 ‘아이스런’이 코엑스 K-POP광장에서 열립니다. 3가지 테마로 구성된 미디어아트쇼가 거대한 외벽에서 송출되고, 겨울축제 테마 ‘꿈꾸면 다 돼지’와 내년 황금돼지해에 맞춰 제작된 10m의 초대형 돼지 조형물이 반겨주니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더할 나위 없겠죠.
갤러리아 명품관
청담 갤러리아 명품관 앞, ‘샤넬 N°5 레드 에디션’을 모티브로 한 9m 크기의 대형 향수병 오브제가 크리스마스 트리로 세워졌습니다. 이 외에도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주디스 반 덴 후크’와의 콜라보, 명품관 외관을 감싼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예술이 가득해 백화점이 아닌 아틀리에를 방문한 느낌!
Blink. And they're gone
이웃에게 사랑과 관심을 전하는 연말을 좀 더 크리에이티브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이 영상을 추천합니다. 사진작가 지미 넬슨이 기록한 마지막 원시 부족을 광고대행사 JWT가 2분 가량의 영상으로 담아냈습니다. 제목은 ‘Blink’. 눈 깜박할 사이에 사라져버린 그들을 눈 안에 담아주세요.
넷플릭스
집돌이 집순이의 성지 넷플릭스! 위험한 이불 밖이 아닌 따뜻한 집 안에서 보낼 크리에이터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세계 3대 영화제 최고상을 수상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로마’, 올 한해 넷플릭스를 휘어잡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등 수많은 영상들이 있으니 골라보는 재미까지 가득합니다.
코엑스 ·
갤러리아 ·
지미넬슨 ·
넷플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