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리치,
창립 12주년 기념 번역서 발간
애드리치는 지난 11월 1일(수), 창립 12주년을 맞아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지식 정보를 공유하려
는 목적으로《광고의 변화》라는 타이틀의 서적을 번역·발간하였다. 애드리치는 매년 창립일마다 해외의 유수한 마케팅 서적을 번역·발간하고 있는데, 2006년《마케터의 일》부터 2016년《마케팅은 진화
한다》에 이어, 올해로 열한 번째 발간이 된다.
· 도서명 : 광고의 변화
· 저 자 : 사토 다쓰로(佐? 達郞)
· 옮긴이 :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 발행일 : 2017년 11월1일
· 가 격 : 16,000원
· 발행처 : 한울
[News Brief] 애드리치, 창립 12주년 기념 번역서 발간
애드리치 ·
창립 12주년 ·
기념번역서 ·
광고의 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