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20대들의 모습과 ‘나를 아끼자’는 메시지로 큰 공감을 이끌어냈던 동아제약 박카스가 ‘나를 아끼자’ 광고 캠페인의 후속 소재인 ‘아껴서’ 편을 지난 6월 20일(월) 온에어했다. 앞만 보고 달려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이 자기 자신을 아낀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왜 꼭 필요한지를 한 번쯤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기획된 이번 광고는 우리 주변의 진짜 이야기로 접근했다. 잠을 아껴가며 시간을 벌고, 시간을 아껴서 돈을 벌고, 돈을 아껴서 학업을 이어가며 바쁘게 살아가는 20대들이 정작 가장 아껴야 할 것을 잊은 것은 아닌지 되물으며 스스로를 아끼는 ‘자기애’가 가장 중요한 것임을 깨닫게 한다.
[News Brief] 동아제약 박카스, '나를 아끼자' 캠페인 신규 소재 온에어
동아제약 박카스, ‘나를 아끼자’ 캠페인 신규 소재 온에어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20대들의 모습과 ‘나를 아끼자’는 메시지로 큰 공감을 이끌어냈던 동아제약 박카스가 ‘나를 아끼자’ 광고 캠페인의 후속 소재인 ‘아껴서’ 편을 지난 6월 20일(월) 온에어했다. 앞만 보고 달려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이 자기 자신을 아낀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왜 꼭 필요한지를 한 번쯤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기획된 이번 광고는 우리 주변의 진짜 이야기로 접근했다. 잠을 아껴가며 시간을 벌고, 시간을 아껴서 돈을 벌고, 돈을 아껴서 학업을 이어가며 바쁘게 살아가는 20대들이 정작 가장 아껴야 할 것을 잊은 것은 아닌지 되물으며 스스로를 아끼는 ‘자기애’가 가장 중요한 것임을 깨닫게 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20대들의 모습과 ‘나를 아끼자’는 메시지로 큰 공감을 이끌어냈던 동아제약 박카스가 ‘나를 아끼자’ 광고 캠페인의 후속 소재인 ‘아껴서’ 편을 지난 6월 20일(월) 온에어했다. 앞만 보고 달려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이 자기 자신을 아낀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왜 꼭 필요한지를 한 번쯤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기획된 이번 광고는 우리 주변의 진짜 이야기로 접근했다. 잠을 아껴가며 시간을 벌고, 시간을 아껴서 돈을 벌고, 돈을 아껴서 학업을 이어가며 바쁘게 살아가는 20대들이 정작 가장 아껴야 할 것을 잊은 것은 아닌지 되물으며 스스로를 아끼는 ‘자기애’가 가장 중요한 것임을 깨닫게 한다.
동아제약 ·
박카스 ·
나를아끼자 ·
캠페인 ·
청춘 ·
제일기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