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아이디어 공모전
1. 공모부문 - 대우건설 기업PR TV-CM (인쇄광고 및 기타광고는 공모대상에서 제외) - 대우건설 기업PR Slogan
2. 공모기간 - 일 시 : 2005.9.15(목) ~ 2005.10.14(금) 14:00까
3. 공모자격 - 전국 광고/디자인/커뮤니케이션 관련학과 및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4. 참가인원 - 팀 단위로 공모 (단, 1팀은 4인까지) - Slogan 부문은 개인 단위로 응모
5. 공모과제 - 대우건설 기업PR TV-CM : 기획서/스토리보드 30초 15컷 내외 - 대우건설 기업PR Slogan : 기획의도, 의미
6.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 대우건설(www.dwconst.co.kr) 및 푸르지오(www.prugio.com) 홈페이지 접속 후 양식 Download 작성/접수
7. 심사방법 - 학계 및 업계 등 전문가 구성 1차, 2차 심사
8. 결과발표 - 일 시 : 2005. 10. 31 (월) 오전 10시 - 발 표 : 대우건설 홈페이지 게재 / 개별통보 9. 시상식 - 일 시 : 2005. 11. 4 (금) 오전 10시 - 장 소 : 대우센터빌딩 24층 대회의실
10. 시상내역 - 기업PR TV-CM 부문기업
최우수상 1팀 상금 1,000만원/상장 우수상 1팀 상금 700만원/상장 가작 2팀 상금 500만원/상장
- Slogan 부문(기업 Slogan 부문은 개인 공모)
최우수상 1명 상금 100만원/상장 우수상 1명 상금 70만원/상장 가작 2명 상금 50만원/상장
11. 유의사항 - 공모작은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저작권/판권은 대우건설에 귀속됨 - 심사결과에 따라 시상내역 조정가능 - 시상후 표절로 판명될 경우 수상은 무효 처리함 - 개인/팀원들의 성명, 학교 등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며, 잘못 입력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우건설 홈페이지(www.dwconst.co.kr) 참조
12. 공모관련 참고사항
* 대우건설실체/소비자인식 - 공공공사 수주 1위(2004), 시공능력 평가 2위(2005), 4년 연속 주택공급 실적 1위(2002 ~ 2005) 등 현재 대우건설 기업의 실체에 비해 인지도/선호도는 소비자들에게 저평가 되어있음 - 도급잔액 16조8천억원으로 향후 3~4년간 안정적 공사물량 기 확보와 업계최고의 영업이익/당기순익 달성 등 영업이익률이 업계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낮음
* Concept/Creative 방향 - 대우건설의 우수한 실체 대외홍보 - 기업가치의 Level-up - Leading Company로서의 자신감 표현 - 전달하고자 하는 Message의 구체화 - 건설 선도기업으로의 고급스런 Tone&Manner 표현
* TV-CM 광고목표 - 인지도/선호도 제고 및 대우건설의 기업가치 상승 - 기업 Brand의 강화로 개별 Brand(푸르지오, 월드마크 등)와의 시너지효과 창출
13. 기 타 - 문의 : 대우건설 문화홍보팀 아이디어 공모 담당 - Tel : 02) 2288-5211/3898 - Fax : 02) 2288-5498 - E-mail : 9725034@dwconst.co.kr - 홈페이지 : www.dwconst.co.kr / www.prug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