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이 │ 필립 코틀러 (Philip Kotler)
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로, 현재 노스웨스턴대학교 켈로그경영대학원의 마케팅 분야 석좌 교수로 있다. 미국 마케팅협회로부터 ’마케팅 분야 1인자’로 뽑혔고,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의 ‘가장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거장 50명’에 선정된 바 있다. IBM, 아메리카은행, GE, AT&T 등에서 전문컨설턴트로 활동하였고, 여러 대기업들을 상대로 컨설팅해주고 있으며 11차례에 걸쳐 명예 학위를 받았다. 『B2B 브랜드 마케팅』, 『미래형 마케팅』, 『마케팅 관리론』, 『마케팅 A to Z』, 『마케팅 리더십』 등 30여 권이 넘는 책을 집필했다. 특히 『마케팅 관리론』은 「파이낸셜 타임스」 선정 ‘역대 최고 경영서 50’에 포함되었다. 이 책의 공저자인 낸시 리와 『착한 기업이 성공한다』, 『CSR 마케팅』 등 2권의 책을 함께 썼다.
지은이 │ 낸시 리 (Nancy Lee)
25년 이상 공공분야와 민간분야에서 마케팅 전문가로 활약해왔으며 소셜마케팅서비스의 사장으로 재임하고 있다. 워싱턴대학교와 시애틀대학교의 겸임 교수로서 마케팅 분야를 강의하고 있다. 공공분야 매니저들을 상대로 한 많은 컨퍼런스와 세미나, 워크숍 등에서 강연해왔다. 이 책은 필립 코틀러와 함께 쓴 세 번째 책이다.
옮긴이 │이진원
홍익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영어영문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코리아헤럴드 기자를 거친 후, 1998년부터 2년 동안 재정경제부에서 세계적 홍보 마케팅 전문회사인 버슨마스텔러와 함께 IMF 이후 국가신인도 제고를 위해, 한국경제의 회복 실상을 국내외에 알리는 공공부문 홍보ㆍ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이후 로이터통신사에서 재경부와 채권시장 등을 취재하고 현재는 국제뉴스 번역팀을 맡고 있다. 비즈니스 분야의 전문번역가로도 활동하면서 『경제를 읽는 기술』, 『린 솔루션』, 『미래 기업의 조건』, 『바바라 민토, 논리의 기술』, 『검색으로 세상을 바꾼 구글 스토리』 등 다수의 책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