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코트 주식회사
기사입력 2012.05.11 05:43 조회 5014



 



 




RRRRR~ RRRRR~ RRRRRRRRR~

“안녕하십니까? 에스코트 주식회사 조동우입니다.

- 한 번쯤 에스코트 받고 싶은 남자, 조동우.

그에게 에스코트 받아본 여자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저자


윤병룡 / 크리에이터

1991년부터 카피라이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네트워크 애드, BBDO KOREA, TBWA KOREA, 상암커뮤니케이션즈, 커뮤니케이션 윌 등에서 SK주식회사, 라네즈, 푸르지오, SK텔레콤, 네이트 드라이브, 대우건설 기업PR, GS홈쇼핑 기업PR, 하이마트 등 광고캠페인을 만들어 왔다. 1997 SK 지크 광고로 카피라이터가 주는 상인 SCC 올해의 광고상 라디오 부문 수상을 비롯해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한민국 방송광고 페스티벌 등에서 수상하였다. OK!SK! 캠페인으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뉴욕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에 오르기도 했다. 현 커뮤니케이션 윌 근무 및 강원대에 출강 중이다. 초짜 광고인을 위한 어드바이스북 [퍼플멍키를 아시나요?]와 광고소설 [면도날] 등을 썼다.




작가의 말



가끔 너무나 속상해서 누군가에게 속에 담긴 말을 막 퍼붓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나 참아야 할 일이 많은 요즘은 더욱 그렇게 편안하게 다 받아주는 사람이 하나쯤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합니다. 그 사람이 지금 에스코트주식회사를 열었습니다. 그는 인생의 가장 화려한 순간에 가장 힘겨운 일을 겪었음에도 여전히 재치 있고 영리하고 따뜻한 사람입니다. 한 번쯤 에스코트 받아보고 싶은 이 남자, 조동우를 만나보시겠습니까? 에스코트주식회사의 문을 열어보세요.

 

 

목차


episode 1. 에필로그
episode 2. 코트가 필요해!
episode 3. 고양이를 부탁해!
episode 4. 홀드미스
episode 5. 키스 앤 세이 굿바이
episode 6. 캐치 미 이프 유 캔
episode 7. 미션 임파서블
episode 8. 페이스 오프
episode 9. 에스코트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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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월간 2024밈] 11월 편 - 11월 밈집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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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Column] 광고의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순기능
광고는 자유 시장경제를 추구하고 있는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고 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안하여, 인생의 목표를 수정하게 하고, 현실의 고독함을 미래의 희망으로 대체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그 풍요로운 삶의 제안으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에게 허탈감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문명사회에서 광고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그 역할이 결정되고, 사회의 다른 제도들과 통합적인 기능을 할 때 인간의 희망적인 삶이 광고로 인해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따라서 광고가 현재 인간과 사회에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광고가 미래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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