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S GOOD AD l 전파광고
HS Ad 기사입력 2010.09.08 02:06 조회 6818







김민희 AE  : 동이에 밀린 숨, 드라마 스케쥴 변경으로 인해 갑자기 당겨진 촬영. 역시 드라마의 파워는 대단하다

NA : 월 화 숨 요일엔 숨 에센스 발라보세요 / 수요일은 숨 샘플링데이 / 다시 태어나는 처음피부 여러분도 느껴보세요 / 수요일엔 숨 샘플을 드립니다


▶ LG전자 옵티머스Q '런칭'편



'처음보는 사람이 낯설지않다면’ / ‘세상의 모든 지식이 손안에서 열린다면’ 편
  
이상훈 AE : 빅토리아양,. Urban trendy 컨셉의 CF촬영 앞두고 핑크색 염색이 왠말!? 그것도 머리 반쪽만!!!

자막 : 보이지 않던것이 보인다면 / NA : LG optimus Q / 자막 : 주변정보를 한눈에 스캔서치 / LG optimus Q / 자막 : 세상의 모든 지식이 손안에서 열린다면 / NA : LG optimus Q / 자막 : 22종의 지식사전 / LG optimus Q / 자막 : 처음보는 사람이 낯설지않다면 / NA : LG optimus Q / 자막 : 세상 누구나 친구가 되는 SNS


▶ LG전자 옵티머스Q '스캔서치'편



남 : 구름이 말했다 오후에 비온다고 / 포스터가 말했다 난 천만이 볼 영화라고 / 길이 말했다 지금 좌회전하라고 / 난 다 들린다 놀랍게도 / NA : LG Optimus Q


▶ LG전자 옵티머스Q '쿼티'편




남 : 옵티머스가 말했다 / 세상의 모든 지식이 손 안에서 열릴꺼라고 / 자막 : 22종의 지식사전 탑재 / 남 : 팔로워들이 물었다 / 오타없는 비결이 뭐냐고 / 자막 : 쿼티 자판으로 입력을 빠르고 정확하게 / 남 : 난 전세계를 손 안에서 공유한다 놀랍게도! / 자막 : 한국형 어플 100개이상 기본 탑재 / NA : LG optimus Q


▶ 진로 '라이프 서포터즈'편




출동 / 사랑이 필요할땐 용기가 up / 할일이 쌓였을땐 기운이 up / 어려운 자리에는 분위기 up / 지루한 시간에도 신나게 up / 즐거움도 깨끗함도 / up되고 up되다 / 참이슬 자연주의


▶ LG전자 '인피니아 '스카이다이빙'편



이석희 AE : 3D 애니메이션 재촬영…

김해원 AE : 로케 선정과 모델 선정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NA : 진정한 3D TV라면 Full LED만의 풍부한 빛이 필요합니다 / 보이시죠? 이 완벽한 입체감 / 남1 :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 / 자막 : Full LED 3D / 남2 : LG INFINIA


▶ LG전자 '인피니아 '월드컵'편



NA : Full LED로 3D의 입체감을 완벽하게 / LG 인피니아로 남아공의 감동을 더 크게 /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 / LG INFINIA


▶ SPC 우리밀사랑 '사람'편




신숙자 CD : 무엇보다 우리밀이 너무 연기를 잘 해줬다. 협조적인 우리밀

자막 : 오늘은 건강을 주고 / 내일은 웃음을 주고 / NA : 우리밀이 언제나 아낌없이 주고 있습니다 / 우리밀의 마음이 커져갑니다 / 남 : 우리밀 마음 / JINGLE : SPC 


▶ LG전자 휘센 '성수기'편



CMSong : 센센센 센센센 힘센바람 휘센 / 멀리서도 시원해 빨리시원해져 /  센센센 센센센 힘센바람 휘센 / 시원하다 사랑한다 센센센 휘센 


▶ 기획재정부 '국가신용등급상향조정'편




여 : 아빠 왜 우리나라만 올라섰어요 / 남 : 아빠가 진짜 열심히 일해서 그렇지 / 어디보자 우리딸 / 이런 질문이라면 백번이라도 대답하고 싶습니다 / 자막 : 대한민국 신용등급 A1 상향조정 / NA : 당신이 자랑스럽니다


▶ 파리바게뜨 PB스타일 '물'편



유태종 AE : 10시간동안 하이힐을 신은 채 한쪽 다리를 들어야 했던 모델 이민지의 고난이도 연기

NA : 마침내 당신의 시선이 멈춘곳은 PB스타일 / 자막 : PB


▶ 파리바게뜨 PB스타일 '스무디'편



유태종 AE  : 무더운 야외 날씨로 스무디가 빠른 속도로 녹아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여기저기 뛰어다녀야 했던...

NA : 순간 당신의 마음이 흔들리는 것 PB스타일 / 자막 : PB


▶ LG전자 PBL-04B



김지열 CD : 사람 몸에 밀착되는 디자인이 제품의 특징인데, 사람을 부각시키지 말라는 제품 디자인을 담당한 회사의 강력한 반대로 처음 채택된 시안이 만들어지지 못한 우여곡절


▶ LG전자 넷하드



CMSong : 너 들어봤니. LG넷하드. 그 이름도 LG넷하드. 들고다닐 필요없지. 사서 고생할 일 없지. 넉넉한 대용량의 웹하드처럼 / 평생써도 메가가 더 필요없지 / 인터넷에 접속하면 음악도 영화도 언제라도 어디서나 오케이. 모두함께 공유하는 그게 바로 LG넷하드 / 저장은 외장하드처럼 사용은 웹하드처럼


▶ LG생활건강 페리오 치약



김경수 AE : 햇살 좋은 날 찍은 것 같지만 사실 비오고 흐린날이었다는 것. 역시 영상은 조명의 예술이다…

자막 : 용돈/ 애기가 처음으로 아빠구두닦아준날..사랑해 / NA : 페리오는 용돈 / 자막 : 우정 / 우린 미소공주 3인방! 미소에서 빛을 발사하라! 쿄쿄쿄 / NA : 우정 / 자막 : 우리오래오래 영원하자 / NA : 신혼 / 자막 : 추억 / 이런 어떤놈이 내얼굴에다가! 으르릉!! / NA : 추억 / 막 : 첫키스 / 오늘은 어쩜 키스할지몰라 으아.. 떨려.. / NA : 첫키스  그리고 관심 / 자막 : 페리오 키스스쿨 / 전국 1062개 유치원 / NA : 우리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 페리오가 학교와 유치원을 찾아갑니다 / 자막 : 페리오 양치교실 전국 5개 초등학교 / NA : 즐거운 양치환경을 만들어갑니다 / 매일 만나는 치아전문가 페리오


▶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 LG생활건강 숨 37 시크릿 에센스

 
HS애드 ·  HSAD ·  전파광고 ·  방송광고 ·  CF ·  TV광고 ·  방송매체 ·  LG생활건강 ·  옵티머스 ·  파리바게트 ·  진로 ·  인피니아 ·  SPC ·  휘센 ·  기획재정부 ·  페리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찾아 내돈내취] 지브리 파크 인기 캐릭터 best 5 출처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지적 재산권(IP)으로서 영상물, 굿즈, 전시, 공연, 2차 창작물 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저작권을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는 당연히 디즈니 스튜디오입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미키 마우스나 도널드 덕에 그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도 열광하는 마블이나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산하에 있습니다.    출처: 무려 디즈니!!!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월간 2024밈] 11월 편 - 11월 밈집핑
    같이 걷자! 피크민?  •  다시 물을게. 너 OO이야 ㅁㅁ이야??  •  감다죽? 감다살!?  •  HSAD는 광고핑?  •  11월 밈집 미쳤어요(positive)  •  나보고 어뜨카라고, 억떡하라고, 우뜨카라고, 모루카라고, 오픈카라고, 엉뜨켜라고, 엉뚱하라고, 오또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월간 2024밈] 11월 편 - 11월 밈집핑
    같이 걷자! 피크민?  •  다시 물을게. 너 OO이야 ㅁㅁ이야??  •  감다죽? 감다살!?  •  HSAD는 광고핑?  •  11월 밈집 미쳤어요(positive)  •  나보고 어뜨카라고, 억떡하라고, 우뜨카라고, 모루카라고, 오픈카라고, 엉뜨켜라고, 엉뚱하라고, 오또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월간 2024밈] 11월 편 - 11월 밈집핑
    같이 걷자! 피크민?  •  다시 물을게. 너 OO이야 ㅁㅁ이야??  •  감다죽? 감다살!?  •  HSAD는 광고핑?  •  11월 밈집 미쳤어요(positive)  •  나보고 어뜨카라고, 억떡하라고, 우뜨카라고, 모루카라고, 오픈카라고, 엉뜨켜라고, 엉뚱하라고, 오또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