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Stupid.
Stupid는 후회없는 삶을 살기 위한 도전.
Smart한 이들은 뇌가 있지만,
Stupid들은 배짱이 있다.
Smart는 계획이, Stupid는 이야기가 있다
Smart들은 비판하지만 Stupid는 행동한다.
당신은 Stupid를 앞설 수 없다.
Stupid는 머리보다 심장의 명령을 따른다.
지금의 실패를 즐겨라, 그리고
똑똑한 이들은 가끔 좋은 아이디어를 내고,
그 아이디어는 Stupid하다
Be Stupid.
“바보는 모든 원초적이고 꾸밈없는 사람들을 일컫는 매우 정확한 단어”라며“바보는 위험을 감수할 용기가 있고,아무리 위험해도 새롭고 창의적인 것을 받아들인다.” 바보가 돼라.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디젤(Diesel)의2010년 캠페인 슬로건이다.
모든 브랜드들은 자기가 가장 혁신적이고 창조적이라 는 주장을 한다. 좋은 말이다. 다만 말에 그치기 때문에 그것은 결국 아무 것도 아니다.
진정한 룰 브레이커(Rule Breaker)는 행동으로 옮긴다. 그것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을 디젤은 잘 알고 있었다. 디젤의 새로운 캠페인을 Smart대신 Stupid한 자세로 감상해 보라 (www.diesel.com/be-stup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