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꿈을 현실로 World Best STX
-
2009.09.02 12:00
| KAA저널, 2009년 07-08월, 186호
-
"STX, 큰 회사인건 알겠는데 구체적으로 무슨 일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조선회사 아닌가? 큰 배 만드는 회사 같은데?"
stx가 2007년 본격적인 기업 이미지 광고를 시작한 계기는 바로 회사를 알리기 위해서였다. STX는 재계서열 12위의 그룹사임에서도 불구하고 2001년 창립돼 고속성장을 해온 B2B기업이다 보니 일반 소비자의 인식 속에 자리잡지 못했었다.
-
-
시청률조사 신뢰회복 시급하다
-
2009.09.01 11:24
| KAA저널, 2009년 07-08월, 186호
-
국내시청률조사데이터의 정확성과 신뢰성 논란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그러나 최근 오차 범위가 심각한 수준이고, 도한 경쟁미디어렙도입이 현실화되면서 시청률 조사의 신뢰성 문제가 크게 대두되고 있다. 시청률이 방송편성은 물론 광고단가와 판매영업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
-
[WFA]전세계 소비자 70% 광고가 경제발전에 기여한다고 생각 외
-
2009.08.31 11:06
| KAA저널, 2009년 07-08월, 186호
-
지난 5~6월, 세계광고주연맹(WFA)이 의뢰해 닐슨이 전 세계 50개국 25,42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소비자 10명중 7명은 광고가 경제발전에 기여한다고 생각하고 있고, 10명중 8명은 광고가 일자리를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고 답변했다.
-
-
시청자는 "막장드라마"를 원하는가
-
2009.08.28 11:24
| KAA저널, 2009년 07-08월, 186호
-
'대장금', '겨울연가' 이른바 한류열풍을 일으키며 우리나라를 드라마왕국으로 만든 작품들이다. 최근 불륜과 패륜의 백화점이라 일컬어지는 이른바 '막장드라마'가 범람하는 것을 보며 과연 드라마왕국의 자존심을 지켜갈 수 있을지 염려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