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잘할 수 있는 것을 하라!
-
2009.09.21 05:51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연애시뮬레이션 게임과 '전차남(電車男)'의 공통점은? 일본에서 만들어졌고,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대리연애체험'을 소재로 삼았다는 것이다. 이 두 가지를 만족하는 광고가 칸 광고제에서 일본에 13년만에 필름부문 금상을 안겨주었으니, 바로 사가미고무공업사(社)의 'LOVE DISTANCE' 캠페인이다.
-
-
부드럽고 따뜻한 프론티어 정!신!
-
2009.09.14 11:03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선구자의 전통적인 이미지는 ‘일송정 푸른 솔’곁에서 ‘말 달리는’ 독립투사다. 무엇이든 빨리 변하는 이 시대에 선구자는 기술과 패션의 첨단을 누구보다 앞서 받아들이는 얼리어답터, 혹은 트렌드세터라 불린다. 하지만 단어가 포함하는 의미의 범주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사람도 있다. 인터랙티브미디어팀 손상만 팀장처럼 말이다.
-
-
소설가의 각오, 선배의 각오
-
2009.09.11 11:26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연초부터 쉼 없이 달려온 몸도 쉬고 마음도 풀어놓는 휴가철입니다. 한데 저는 이 나른한 시즌에 주채긋럽게도 각오를 다지자는 얘기를 꺼냅니다. 일본 소설과 마루야마 겐지의 산문집 <소설가의 각오> 입니다.마루야마 겐지는 일본에서도 아주 독특한 작가로 분류됩니다. 언론이나 출판사에세 주는 문학상도 거부하고 중앙 문단과는 담을 쌓은 채 일본 북 알프스 기슭의 오지에서 부인과 둘이 삽니다.
-
-
Media Wideview
-
2009.09.10 11:50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지난해 4분기 미국발 금융위기로 인한 광고시장 위축이 올해 상반기에도 계속 이어져 상반기 광고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25% 감소한 수준으로 집행되었다. 매체별로는 라디오 하락폭이 35%로 가장 컸으며 잡지의 하락폭이 8%로 가장 낮았다. 그러나 월별로 광고비 규모추이를 살펴보면 1월 이후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를 볼 수 있고 과거와 달리 6월 광고비가 상승세인 것을 알 수 있다.
-
-
열정
-
2009.09.09 01:19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Everyday, Holiday 이환석, 이상현
원없이 울었느냐
-
-
금요일 오후 4시 30분
-
2009.09.08 01:32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자살의 원인에 대한 미신적 생각과 정신병에 기인한다는 분석이 지배하던 100년 전, 자살을 사회학적 관점에서 본 에밀 뒤르캠의 <자살론>을 읽다 보면 방대한 통계를 기반으로 한 저자의 치밀한 분석이 빛남을 알 수 있다.
-
-
Passion for ideas
-
2009.09.07 11:34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KT_기업PR'olleh'
wow~ olleh! 최고의 감탄사 olleh
olleh KT
-
-
빛나는 영상에 눈부신 음악이 더해질 때
-
2009.09.04 11:54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난 광고를 볼 때 음악을 듣는다. 음악하는 놈이라고 영상을 무시하는 건 절대 아니다. 나와 주위 친구들은, 우리가 좋아하는 농구 경기 전, 꼭 한집에 모여 TV앞에 높여있는 소파를 차지하려 다투고, 맛난 군것질거리들과, 음료수를 손에 들고, 빨리 경기가 시작하길 기다리곤 했다. 모두가 스포츠 전문가가 되어, 선수들의 기량과 포지션, 그들이 그 날 경기를 이기기 위한 전략들에 대해 토론하고, 때론 내기를 하기도 했다. 벌칙은 돈 대신, 굴욕적인 것들이다
-
-
‘개방’을 선택한 네이버
-
2009.09.03 11:15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2009년 하반기부터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가 개편(http://inside.naver.com/wideblog)되었다. 참여?공유?개방을 기본으로 하는 웹2.0은 이미 IT종사자나 마케터들에게는 식상한 단어일지는 모르겠지만, 포털들 사이에서의 개방 열풍은 거세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
-
씽씽 판타스틱 인터뷰
-
2009.09.02 11:29
| Cheil Worldwide, 2009년 08월, 403호
-
삼성 하우젠에어컨이 씽씽 캠페인을 진행한 지도 어언 8개월째 접어들고 있다. 다양한 프로젝트가 줄지어 돌아감에 따라 하우젠 에어컨 담당자는 왼쪽 어깨와 왼쪽 뺨을 밀착시켜 휴대폰을, 오른쪽으로는 사무실 전화를 받으면서, 손으로는 문서를 작성하는 초인적인 멀티태스킹 능력을 나날이 익히고 있다. 그것도 아주 빠른 광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