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Best Job in the World -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의 신선한 글로벌 전략
- 2009.04.22 12:00 | 오리콤 브랜드저널, 2009년 04월, 46호
- 여기 꿈의 직업이 있다. 이 직업의 주인공은 유리처럼 투명한 바닷물이 넘실거리는 백사장에서 에메랄드 빛 산호초를 만끽해야 한다. 6성급 리조트에서 고급 스파를 받고, 스노클링도 해야 한다. 그리고 하루 일당은 77만원이다.
- 경기불황에 대처하는 그들의 자세
- 2009.04.21 12:00 | 오리콤 브랜드저널, 2009년 04월, 46호
- 바야흐로 불황의 시대다.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곡 소리만으로도 충분히 불황을 체감할 수 있다. 그래서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2009년 기업의 키워드는‘생존’이라고 한다. 그러다 보니 요즘 광고들은‘할 수 있다’식의 공감도, 재미도 없는 자위 광고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