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Ad data(2009년 07월)
-
2009.09.21 06:11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매체별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2009년 7월), 광고주별 인터넷 노출형 광고 집행 통계(2009년 7월), 업종별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009년 7월), 업종별 광고비 현황 (2009년 7월), 100대 광고주별 매체비 현황 (2009년 7월)
-
-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최형우 회장
-
2009.09.21 06:00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2002년 설립된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는 온라인 광고대행사와 온라인 미디어렙, 매체사, 리서치 회사, 검색광고 대행사, 모바일 마케팅 회사 등 60여개 회원사가 가입되어 있다. 온라인 광고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업계 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해왔던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가 최근 최형우 회장을 선임하고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
-
한국 광고에 대한 이방인의 시선
-
2009.09.16 04:48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한국을 떠났던 건 9살 때였다. 그리고 다시 찾은 한국. 참 많은 것이 달라져 있었다. 한국은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의 거물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었다. IT를 비롯한 기술 분야에서는 아시아 시장을 넘어세계적인 일등 그룹과도 어깨를 견줄 수준으로 발돋움 했다.
-
-
역사 전체를 패키지로, 지하철 9호선 광고
-
2009.09.15 11:52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2009년 7월 24일 우여곡절 끝에 서울지하철 9호선이 개통되었다. 그 동안 많은 화제를 불러왔던 터라 서울시 대중교통 수단으로의 기대감이 큰 것이 사실이다. 물론 아직 완전 개통까지는 다소 시간이 더 남아있지만 강남과 강서를 잇는 주요 교통수단으로의 자리매김을 눈여겨 볼 만 하다. 9호선 개통은 35년 만에 민간자본으로 건설되었다는 것에 더욱 주목할 만한 특징이 있다. 물론 이는 광고적 관점에서도 기존 지하철 광고매체와의 차별점을 시사하기도 한다. 따라서, 기존 지하철 시장을 파악하고 비교함으로 후발 주자로 출발한 9호선이 광고시장에서 새롭게 자리매김할 수 있는 가능성을 판단해 보고자 한다.
-
-
웅진코웨이 정수기 다큐캠페인 '100일'편, 네이트닷컴 ‘키스’편
-
2009.09.14 11:24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실제 임신한 가족을 모델로‘생명이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표현했던 코웨이 정수기가 이번엔 출산 이후 좌충우돌하며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눈물을 통해 가슴 찡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전국의 200여명의 실제 예비부부를 찾아 어렵게 모델로 선정이 된 이도엽, 전수아 부부는 앞선 광고와 마찬가지로 실제 생활을 다큐멘터리로 리얼하게 보여준다. 제작진은 두 편의 광고에서 출산일까지 동거동락하며 연출이 아닌 실제 임신기간을 라이브로 촬영했고, 실제 출산 시에 직접 분만실까지 들어가 모든 장면을 생생히 카메라에 담았다.
-
-
전국 초·중·고 교사 대상 '2009 광고교원연수과정' 개최
-
2009.09.11 11:11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한국광고단체연합회(회장:남상조)는 HS애드(대표:김종립)의 후원으로 전국 초·중·고 교수 총 80명(제1차 40명, 제2차 40명)을 대상으로 광고 교육 연수프로그램인 '광고제작을 활용한 교수학습법'을 개최했다. 올해로 5년째 실시되는 광고교원연수과정은 8월 3일(월)~ 8월 7일(금)까지 제 1차 과정과 8월 10일(월)~8월 14일(금)까지 제2차 과정으로 나뉘어 실시되었으며, 총 5일 연수기간
-
-
신유형 방송 광고 정책 제안 워크숍 개최
-
2009.09.10 11:30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국내 미디어 시장에 변화가 예상된다. 경기침체로 기업들이 허리띠를 바짝 조이면서 대폭 감소한 광고물량이 국내 광고미디어 소비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우선 상대적으로 고비용의 광고매체였던 TV와 신문의 광고비 지출은 감소한 반면, 케이블 TV광고비는 증가하는 등 비용효율성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
-
2009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 전국본선 진출자 워크숍
-
2009.09.09 01:57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한국광고단체연합회에서 주최하는 광고계 최대의 산학협동프로젝트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KOSAC)'가 지난 8월 19~21일까지 2박 3일 동안 양평에서 전국 본선 진출자 및 후원사(NAVER)관계자, 광고회사 인사담당자들과 함께 워크숍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