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Global view] The F-Factor
-
2011.08.25 11:47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영국의 유행 전문 사이트인 ‘트렌드와칭닷컴’(www.trendwatching.com) 에서 5월의 트렌드로 ‘F-요인(The F-Factor)”을 제안하였다. F-요인이란 친구들(Friends), 팬들(Fans), 팔로워(Followes)들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구매를 결정하는데 많는 영향을 끼친다는 이론이다. 소비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들의 친구들, 팬들, 팔로워들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발견하고, 의논하며, 구매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판매자들 스스로도 F-요인을 가지고 있느냐 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
-
[Global view] 타이거 우즈, 클래스는 영원하다
-
2011.05.03 10:38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2010년은 동계올림픽, 월드컵, 아시안게임, F1등 스포츠 빅이벤트가 유난히도 많은 한 해였다. 기업들은 투자대비 효과가 큰 기회를 놓칠리 없었고 우리는 스포츠 마케팅의 홍수 속에 살아야만 했다. 특히, 박지성, 김연아와 같은 스포츠 스타들은 엄청난 광고효과와 함께 스포츠 마케팅의 지배자임을 재확인 시켜주었다. 이는 글로벌 스포츠 스타도 마찬가지였다.
-
-
Burger King Whopper Freak Out
-
2009.11.27 09:22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요즘 광고계에는 다큐멘터리 형식을 빌린 새로운 광고형태(등장인물의 실제 상황을 여과없이 보여주는 광고)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이와 같은 사실성과 현실성이 강조되는 기록형 광고 형식을 Docu-Ad라 한다. 이런 Docu-Ad들 중, 2007년 12월에 방영되었던 버거킹의 이색적인 광고를 소개하고자 한다.
-
-
The Best Job in the World -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의 신선한 글로벌 전략
-
2009.04.22 12:00
| 오리콤 브랜드저널, 2009년 04월, 46호
-
여기 꿈의 직업이 있다. 이 직업의 주인공은 유리처럼 투명한 바닷물이 넘실거리는 백사장에서 에메랄드 빛 산호초를 만끽해야 한다. 6성급 리조트에서 고급 스파를 받고, 스노클링도 해야 한다. 그리고 하루 일당은 77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