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미디어 크리에이티브의 가능성
-
2008.04.14 12:00
| 광고업협회보, 2008년 03-04월, 68호
-
브랜드를 파는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얼마나 적은 비용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자기 브랜드를 알리고 좋아하게 만드는가는 매우 중요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브랜드, 아니 브랜드 이전 상품이 나온 시점부터도 효과적인 매체, 남들과 다른 매체에 대한 갈증은 지속적으로 이어져 왔다.
-
-
미디어 환경의 새로운 이해
-
2008.04.11 12:00
| 광고업협회보, 200년 03-04월, 68호
-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인한 방송통신의 융합은 정책과 산업과 미디어와 생활의 혁신을 선도하게 된다. 미디어의 변화는 생활방식의 변화를 기반으로 사회 트렌드와의 상호작용에 의한 반영이라고 봐야 할 것이다. 수용자가 받아들어지 않으면 광고든 뉴미디어든 아무 의미가 없다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
동영상 하나가 브랜드 생사를 좌우한다
-
2007.10.12 12:00
| 광고업협회보, 2007년 09-10월, 65호
-
2007년 칸국제광고제 필름 부문 그랑프리를 유니레버의 도브 브랜드가 수상했다. 제목은 'Dove Evolution'인데, 수상은 작품성으로 받은 것이니 모두다 수긍을 하지만, 광고계에서는 작은 동요가 일었던 것도 사실이다. 실제 이 동영상은 TV나 케이블에 온에어되지 않은, 브랜드 캠페인을 위한 동영상이었기 때문이다.
-
-
미완의 시장, 새로운 광고 형태 개발이 과제
-
2007.10.11 12:00
| 광고업협회보, 2007년 09-10월, 65호
-
인터넷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가지면서 동영상 광고가 발전하고 있다. 동영상 광고는, CGM동영상 플랫폼의 보급과 브로드밴드의 고도화 덕분에 다양한 웹 사이트에서 접할 수 있는 광고 형태로, 기존의 배너광고와는 달리 '광고관여'가 작용하게 된다. 특히 UCC시장이 커지면서 동영상 광고의 발전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
-
UCC View
-
2007.06.18 12:00
| 광고업협회보, 2007년 05-06월, 63호
-
UCC난리다. UCC 중심으로 포털사이트가 재편되고, UCC때문에 기록과 전달의 패러다임이 바뀐다. UCC의 도래는, 지난 수십 년간 마케팅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던 '마켓셰어(Market Share)'라는 개념이 사실은 '타임셰어(Time Share)'였다는 중요한 사실을 깨닫게 했다. '당신의 관심을 끌어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할 수 있게 할 만한 것'이 마케팅 파워가 있다는 점을 극명하게 보여주는 것이 UCC의 세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