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여백이 만들어 내는 빛의 힘,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건축미가 돋보이는 장소
-
2024.07.18 09:22
| HS Ad
-
미디어아트로 연결된 길을 따라가면 만나게 되는 작품 ‘발아’가 있는 ‘하늘길’ 공간(좌)과 다른 공간과 차별화된 독특한 천장 구조로 이루어진 ‘상설 전시관’ (우)
-
-
잊지 못할 경험이 되다
-
2023.08.16 12:00
| HS Ad
-
유튜브를 켜면 혹은 OTT에 접속하면, 수많은 영상이 올라옵니다. 그중 우리는 어떤 영상을 볼지 선택하고, 보면서도 계속 볼지 아니면 건너뛸지 고민합니다. 내 시간을 기꺼이 할애하려면, 뭔가 통하는 게 있어야 합니다.
-
-
나의 생각이 세상을 바꾸는 힘으로! 제36회 YCC 개최
-
2023.07.04 12:00
| HS Ad
-
작지만 빛나는 생각 하나가
이 세상을 좀 더 나은 세상으로 바뀌게 하는 것
그것이 광고, 마케팅, 크리에이티브가 갖고 있는 긍정적이고 강력한 힘입니다.
-
-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언니, 이달의 광고야
-
2023.03.29 12:00
| HS Ad
-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
새롭게 보이는 순간이었다
-
2023.03.02 12:00
| HS Ad
-
익숙한 것들은 익숙하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바꿔야 할 것들은 모두 ‘익숙한 것’들에 있죠. 익숙하지만 문제가 되고 있는 것들, 바꾸면 크게 달라질 것들. 그래서 익숙함은 익숙함을 버리고 새롭게 보일 만한 아이디어를 찾아야 합니다.
-
-
시청역에 북극곰이? HS애드의 아나몰픽 3D 영상
-
2022.06.10 10:01
| HS Ad
-
HS애드에서 3D 아나몰픽(Anamorphic: 착시를 통해 입체감을 극대화하는 기법) 기법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
-
예비 광고인을 위한 축제, 제35회 YCC 오픈!
-
2022.06.07 05:52
| HS Ad
-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2022년 제35회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 홈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HS애드는 1988년부터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을 개최하여, 예비 광고인을 꿈꾸는 많은 대학생들에게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꿈과 발상만 있다면, 도전할 수 있는 광고 공모전으로 많은 광고인 분들의 등용문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
콘텐츠,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
-
2022.06.07 05:35
| HS Ad
-
아무도 뷰오 신부 이야기를 믿지 않았습니다. 밀림을 헤매다 발견한 왕궁, 부처의 얼굴, 돌거인, 거대한 사원과 조각들. 그가 본 사원 이야기를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뷰오 신부는 그 경험을 ‘밀림 속 도시’라는 책으로 남겼습니다. 그 이야기에 관심을 가진 프랑스 탐험가, 앙리 무오는 1861년 탐험대를 이끌고 밀림 속으로 들어갔죠. 마침내 그는 이야기로만 듣던 ‘거대한 사원’을 찾았으며, 그렇게 앙코르 와트는 사실이 되었습니다.
-
-
LG전자가 오락실을 만들었다고? 요즘 힙한 애들 다 모이는 금성오락실![금성오락실 시즌1 & 시즌2 고객경험공간 후기]
-
2022.05.20 09:32
| HS Ad
-
2021년 10월 성수동에 처음 모습을 드러내며 ‘이게 LG전자가 만든 거였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금성오락실 시즌1. 그리고 그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022년 4월에는 부산 광안리에 금성오락실 시즌2가 오픈했습니다.
가는 곳 마다 요즘 애들 불러 모으며,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굿즈와 먹거리도 즐기는 놀거리 많고 힙한 공간으로 뜨거운 반응을 몰고 다니는 금성오락실 고객 경험 공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이거 보험회사 광고 맞아?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파트너 명칭변경 캠페인 후기
-
2022.05.12 10:17
| HS Ad
-
“보험을 초월하다”
가족의 미래를 계획하고, 은퇴 후 노후를 대비하는 따뜻함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보험광고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보험광고와는 뭔가 좀 다른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험을 초월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보험 광고의 문법이 아닌, 새로운 방향을 열어갈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