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그룹 기업PR캠페인-대한민국 영광의 반세기를 다시 돌아본다
- 2008.04.01 12:00 |
- - 현대그룹 기업PR캠페인 “긍정의 길을 묻다” 두번째 시리즈 시작 - 국내 최초로 여론조사를 통해 국민의 생각을 그대로 담은 파격적인 아이디어
- [현대그룹PR] 말없던 현대그룹 광고, 드디어 입을 열다
- 2007.11.22 12:00 |
- 얼굴 이미지만을 보여주어 많은 화제를 낳았던 현대그룹PR 광고 캠페인이 11월 18일부터 새로운 TV 캠페인을 시작했다. 전국 거주 20~54세의 성인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하여 물어본 설문 결과를 광고에서 그대로 전달하는 국내 최초의 파격적인...
- 대한민국에 희망이 흘러 넘치는 그날까지 - 2009년 KB금융그룹 기업 PR캠페인
- 2009.04.14 12:00 | 오리콤브랜드저널, 2009년 04월, 46호
- 메시지를 띄우며 국민들을 격려하고 있다. SK 그룹은 신년 신문광고를 통해서‘희망은 언제나 오늘의 어려움 속에서 자라납니다, 2009년 희망 코리아’라는 메시지를 통해 오늘의 경기불황 속에 희망을 불어 넣고 있고 현대그룹은 TV광고를 통해‘대한국민에게 묻습니다,...
- [현대] 소리 없이 강하게, 희망으로 다가가다
- 2007.07.13 12:00 |
- 국민들과 이야기 하는 기업PR 캠페인에서 해야 할 이야기는 무엇일까? 더욱이 그 기업이 지난 세기 경제 개발 신화를 대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기업인 현대그룹이라면, 현대의 이름을 걸고 이야기하는 캠페인에서 해야 할 이야기는 무엇일까? 이러한 화두를 안고 지난...
- 현대엘리베이터는 1F가 아니라 IF에서 시작합니다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아침 출근길, 뭐 타고 오시나요? 저는 집에서 나와 버스를 타고, 지하철로 갈아타서, 회사에 도착해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무실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만 스무 대가 넘는 이 빌딩 속, 수많은 사람이 아침마다 각기 다른 층으로 올라갑니다.
- 이노션 인도법인, 차별화된 고객경험 마케팅으로 주요 어워즈 잇단 ‘수상’
- 2024.04.08 12:00 | 이노션
-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인도의 권위있는 미디어사들이 주최하는 어워즈에서 잇단 수상을 기록, 현지 유수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