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수박게임과 수박 못 먹는 사람
- 2024.03.19 12:00 | HS Ad
- 2017년 용인시 수박 대참사 "슬슬 과일 좀 깎아줄까?" 평화로운 명절 한 가족의 모습. 모두가 행복해야 할 그곳에서 그날의 참사는 일어나고야 말았다. "이 수박 좀 봐라! 자알 익은 거!" ...
- 3월엔 기대해도 좋아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3월의 주요행사(MLB 서울시리즈)및 출근길의 든든하게 채워 줄 식당소개를 조사했다.
- “영어가 그냥 툭” 부담을 덜었다. 말해보카 브랜드 캠페인
- 2024.01.26 12:00 | CHEIL WORLDWIDE
- 2024년 새해가 밝았다. 2024년은 처음 맞지만, 새해 다짐은 매년 반복된다. 올해도 새해를 맞이한 많은 이들은 저마다의 목표를 찾고 힘찬 결심을 한다. 새해 결심의 단골로는 영어 공부가 빠지지 않는다.
- 예스24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YES24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eBook 리더기인 크레마 모티프를 출시하게 되면서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이라는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잊고 있던 책의 힘을 다시 떠올릴 수 있도록, 책 속 하나의 문장에서 비롯된 4가지 상상을 각기...
- 누구를 응원하나요
- 2023.10.23 12:00 | HS Ad
- “어렸을 때 나는 오래된 집에 살았다. 그런데 그 집에 보물이 숨겨져 있다는 이야기가 옛날부터 떠돌았다. 물론 보물을 발견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어쩌면 보물을 찾으려고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 보물 이야기 때문에 우리 집은 아름답게 느껴졌다. 우리집은...